광고코드


연예인 중심의 엔터사가 아닌

양질의 콘텐츠를 중시하는 기업으로

케이센트는 고려대 경영학과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김기호 대표의 엔터사 입니다.


케이센트라는 이름은

KOREA + CHIAN + Entertainment를

합축된 뜻으로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의 한류열풍에 이바지하겠다는 신념으로

탄생한 회사입니다.




사실 1개의 회사라기 보다는

종합엔터테이먼트사로

팹콘엔터테인먼트라는 웹툰제작회사와,

채널브라더스라는 홀로그램 전문기술을 가진

회사등 8개의 회사와 합병을 하였습니다.


이유야 당연히 아시아 시장에 진출에

목표를 두고 있지만 작은 엔터사가

감당하기에 쉽지 않으므로 전문엔터사

8개와 합병하여 그 뜻을 같이 하는 회사입니다.



현재는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기업으로

성장하여 지난해 '하트시그널2' 김도균 한의사

'60만 팔뤄워' 강경민 인플루언서,

'미수다'(미녀들의수다) 구잘과 그 이하

200여명의 잘나가는 인플루언서가 소속되어

우연석(클릭비)석이 총과 PD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케이센트의 사업분야는


스와로브스키 ADORE 브랜드

국내총판을 확보하였습니다.




그리고 스토어프론트 국내 운영권을

확보 하였는데요 이는 전세계 1만여

상업공간를 보유한 공유공간 플랫폼으로

세계를 대상으로 활동합니다.



또한, sbs 예능프로그램인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까지

케이센트와 공동으로 제작을 하였습니다.


케이센트 진행한 브랜드 광고


- 설화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1억 뷰 왕홍라이브

- 원마운트의 도심속 워터파크 배경의 영상

- 바이오리 앰배서더 캠페인

- 몽골여행 콘텐츠

-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콘텐츠

- 태국 관광청의 브라이덜 샤워여행

- 자트인사이트

- 신세계 면세점 홍보대사

등....




이외외 제휴 사업으로는


1. 브랜드 유통

- 신규 브랜드 기획

- 온, 오프라인 유통

- 브랜드 컨설팅

- 자체 제품제작




2. 인터넷 플랫폼

- 데이터 분석

- 디지털 상품 분석

- 인플루언서 IP사업

- 신규 브랜드 기획


3. 콘텐츠 프로모션

- 웹 프로그램제작

- 이벤트 행사나 제휴

- CG제작등

- 광고제작


물론 커머스 분야의 인플루언서

이미지를 활용한 피해사례가 속출하고 있기에

SNS팔로워들도 인플루언서 이미지만보고

제품을 함부로 구매하지 않기에


케이센트는 트렌더스 알파페이지를

만들어 검증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엄선하여 진정성 있는 리뷰를 통하여

소비자와 신뢰를 확보하여 인플루언서

커머스 업계를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사업 말고도 좋은 제안을

가진 회삭 있을 겨우 파트너쉽이 가능하기에

언제든지 회사소개서와 제안서, 담당자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여 방문을 기다라고 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