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배경화면상의 머리핀은 실제로 마이보부에서

판매하는 머리핀이 맞습니다.

이색적으로 생겼죠~


이 집게핀의 가격이 얼마일듯 하세요~

무려 5,500원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지 않나요?




색상은 아래와 같이 핑크, 브라운, 블루,

그레이, 블랙, 베이지가 있군요

마이보부에서 판매하는 악세사리가 많은데도

딱 보자 마자 이뻐서 말씀드려 봤어요~





마이보부라는 악세사리 쇼핑물을 둘어보면서

괜찮은 가격대의 악세사리가 있는지

함께 보면서 알아가 보죠~

몇가지만 개인적인 주관에 의한 생각이니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진 말아 주세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 다르니까요


자, 다음으로 괜찮아 보이는 잇템인데요

실버계통의 팔찌로 유연하고 부드러운 특징을

가지고있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고

얼마전까지 유행했던 건강팔찌?

뭐 그런거랑 느낌이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결코 비슷하지 않습니다.

상당히 샤프하고 깔금하네요

가격은 5만9천원~ 좀 비싸네요



세번째는 목걸이 한번 보여드릴께요

가격은 무려 25,000원입니다.

여름철 티셔츠 입고 뭔가 허전해 보일때

걸치면 상당히 좋아 보이네요~

너무 비싼거 하지 않아도 이쁘고 심플한거

여러개 있으면 돌려가면서 하기좋잖아요~


너무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이렇게

흔하지 않은 디잔인들이 저는 좋더군요~

단순한데 흔하지 않아~

뭔가 말이 이상한가요?



네번째는 귀걸이 입니다.

작은 꽃 모양의 귀걸이고 은 92.5입니다.

꽃의 디테일 함의 잘 표현했습니다.




가격은 17,000원으로 생각보다 비싸군요

은이라 그런가 봅니다.

그래도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디자인이면

충분히 저 금액을 지불할 의사는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반지입니다.

심플한 셀린 링의 모티브의 링인데요

꼬임이 상당히 디테일하게 제작된거 같아요


재질은 은 92.5입니다.

100%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르고

색이 변하고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 반지의 가격은 38,000원이네요




뭔가 잘 꼬아 놨죠?

만들기 어려웠을듯 합니다.



이외에도 마이보부에는 정말 신박한

악세사리를 상당히 많이 판매를 하네요~

쇼핑몰마다 개성이 있고 비슷한듯 보여도

다 다른 취향과 개성을 가지고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