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정보공화국입니다.

오늘함께 알아볼 내용은 바로 바로 양말꿈해몽

인데요 우리 딸아이가 어제 양말을 사는꿈을 꿨다고

하기에 한번 공부해 봤네요




양말선물을 받는꿈

결혼할 배우자를 만나거나 결혼을 할수 

있는 암시를 한다고 합니다. 

엄청 길몽이네요


새로받은 양말을 신는뀸

현재 나의 직장에서 새로운 업무를

받아들이게 되거나 주거의 여건이

바뀔수 있거나 이사를 하거나등의 주위환경이

변화를 가져올수 있다는 암시의 내용입니다.




목이 축 늘어진 양말을 신었다면

불안한 나의 심리상태를 나타내는데요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부정적 결과를 

예측하여야 하는 꿈의 흉몽이라고 하네요


 일반 양말이나 스타킹을 신고 있었다면

현재 모든을이 순탄하게 잘 해결될 것이라는

암시의 내용으로 길몽입니다.


누군가 양말로 목을 조르고 있다면

여성분들이 자주 꾸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남성과의 사랑, 밀애를 상상하는 것의 

암시라고 합니다.




찢어진 양말을 보았다면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이니

말조심, 행동조심, 차조심등 무조건

조심해야 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내 양말을 다른사람이 가져간다면

현재진행중인 업무나 사업에 타인의

방해나 견제등이 일어날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잃어버린 양말을 차자 해매는 꿈

어렸을적 친구, 먼 친적, 군대 동료등에게서

연락이 되는 등의 일이 발생될 것이라는 암시를 합니다.


검정색 양말을 신고 있는 꿈

건강검진 받아 보길 추천합니다.

꿈속에서 검은색은 현재 내 심리상태의

불안함, 불편함등을 나타내며 곤경, 곤혹등의 

일들을 나타내기에 나의 행동 하나 하나에

신중을 기하여야 할 것입니다.





양말을 빨고 있는 꿈은

남여의 애정꿈으로 혼담관련

내용이 이어질 것으로 길몽입니다.


양말에 구멍이 난것을 신고 있는꿈

가족들의 건강상태의 악화나

지인과의 불협화음등의 내용을 담고 있는

 흉몽입니다.


양말꿈해몽의 대부분의 가족이나 

집안일 남여의 연얘사등의 내용이 

대부분인데요 꿈에 대하여 너무 집착할

필요는 없으며 어느정도의 주의를 하면서

가볍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