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가오만사성입니다.

어제는 꿈속에서 제가 어딘가를 막 뛰어가다 가시에 찔렸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시에 찔린 꿈 얘기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시에 찔리는 꿈

흉몽으로 생각지도 못한 장애나 어려움/손실/곤란에 봉착하여 손실을 입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바늘에 손가락을 찔리는 꿈

자영업의 고통/ 반성/ 후회등의 암시를 하는 흉몽입니다.

 

 

가시나 바늘에 몸을 찔리는 꿈

길몽으로 재물/권력/이득등의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낮선여자로 부터 칼로 흉부를 찔리는 꿈

건강악화/질병등의 일로 수술날짜를 잡을 일이 생기게 될 암시입니다.

 

칼에 찔리는 꿈

길몽으로 재물/권력/민원해결/목표도달/소원성취등 좋은 일이 생기될 징조의 꿈입니다.

 

창이나 칼에 찔려 피를 흘리는 꿈

길몽으로 내가 갈망하는 소원이 풀릴것이며 재물이 들어올 암시입니다.

 



 

 

선인장에 수많은 가시에 찔리는 꿈

내가 욕망하는 일에 방해요인이 생기게 되어 하는 일마다 풀리지 않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고슴도치를 만졌는데 가시에 찔리는 꿈

가족중에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생기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꿈은 가볍게 생각하시고 좋은 마음만 가지고 산다면 큰 재앙은 피해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04/25 - [정보공화국/꿈해몽] - 낚시꿈 이거 이거 괜찮은 꿈이네요~

 

낚시꿈 이거 이거 괜찮은 꿈이네요~

물고기를 아주 많이 잡아올리는 꿈 물고기는 많이 잡을수록 재물이 그만큼 많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꿈이 내 의지대로 되는건 아니지만 힘내서 낚시해 봐요 낚시꿈 낚시하는 꿈은 나의 노력으로 부를 얻게 됨을..

gaomansasung.tistory.com

2019/04/23 - [정보공화국/꿈해몽] - 파리꿈 /파리 무료꿈해몽

 

파리꿈 /파리 무료꿈해몽

안녕하세요 현실에선 더럽다고 생각되는 파리를 꿈속에서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파리무료꿈해몽으로 함께 파리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왕파리를 본 꿈 크기만큼이나 좋지 않은일과 걱정거리가..

gaomansasung.tistory.com

2019/04/18 - [정보공화국/꿈해몽] - 식사꿈/식사꿈해몽 정말 놀랍네요~

 

식사꿈/식사꿈해몽 정말 놀랍네요~

다른사람과 함께 식사를 한 꿈 계약성사, 결혼, 당선등의 암시를 하는 꿈이다. 가족끼리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꿈 질병으로 고생을 할 징조이다. 대통령과 식사를 하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하는 일이 잘 풀..

gaomansasung.tistory.com

2019/04/13 - [정보공화국/꿈해몽] - 발톱꿈해몽(발톱꿈) 지금 확인해보아요

 

발톱꿈해몽(발톱꿈) 지금 확인해보아요

발톱을 깎았는데 피가 나는 꿈 어려운 고비를 넘어서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발톱이 깨지버리는 꿈 질병이나 사고로 인하여 병원에 갈 것임을 암시합니다. 건강관리에 힘쓰도록 합시다. 발톱을..

gaomansasung.tistory.com

2019/04/10 - [정보공화국/꿈해몽] - 도둑꿈해몽(도둑꿈 조심하세요)

 

도둑꿈해몽(도둑꿈 조심하세요)

꿈속에서 도둑은 무슨 역할을 하는 한번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 옷을 도둑이 훔쳐가는 꿈 부부사이에 싸움이 생기거나 연이사이에 불화가 생김을 암시한다. □■가방을 도둑 맞는 꿈 실직, 사업실패등의 좌절..

gaomansasung.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