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우리가 알고 있는 마그네슘 부족에 의한 눈 주위의 떨림의 진짜 이유는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지금 눈 꺼풀이 심하게 파르르 떨리고 있습니다. 어제는 눈 밑에가 떨리더니 오늘은 눈 꺼플도 떨리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제가 알고 있는 상식의 마그네슘 영양제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한미약품의 토코그린이라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 이 약을 먹고 괜찮냐?? 아닙니다. 아직도 후들 후들 떨리고 있습니다.

 

이 눈 밑 떨림으로 인하여 당장 죽는 징후는 아니오나, 삶의 질을 저하 시킬수가 있습니다. 내가 가만히 있어도 눈 밑이 파르르 떨리는 기분이 썩 기분좋은 느낌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눈 밑이 떨리는 이유는 무엇인지 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이 떨린다는 표현보다는 눈 주위의 근육이 떨린다고 보면 됩니다. 아마 지금도 눈 주위가 떨리시는 분들 계실텐데요 어제 술을 많이 드신분들이라면 더 심하실 겁니다.

 

저도 몇일간 회식에 야근에 신나게 달렸더니 몸에 금방 신호가 오고야 말았던 겁니다. 보통은 나의 식습관과 스트레스, 불충분한 수면, 과도한 음주등의 아주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흔히들 우리가 눈 밑이나, 눈 주위가 떨린다고 하면 마그네슘 먹으라는 말을 많이 하곤합니다. 다 이유가 있습니다. 괜히 나오는 소리는 없습니다.

 

 

 

포스팅 주제 답게 오늘은 눈 떨림에 좋은 음식들 에 관하여 나열해 보고 음식이라고 했으니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것을 나열토록 해 보겠습니다. 익히들 알고 있을 식품군으로는 견과류가 있습니다.

 

 

 

흔히 먹을수 있는 식품으로 호두, 땅콩, 잣등의 불포화 지방산과 오메가 3가 아주 많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이 눈 주위에 무슨 영향이 있냐고 반문 할 수도 있으나 두뇌에 영양을 공급하는 성분이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은 해바라기씨입니다. 이 해바라기씨의 위엄은 바로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게다가 토마토의 20배도 넘는 엽산의

성분으로 혈액의 원활한 흐름을 도화 주게 됩니다.

 

당연히 혈관이 막히지 않아야 내 몸의 신경근육이 제대로 작동가능합니다.

 

그리고 마그네슘의 왕 "" 이 있답니다. 잣은 아주 작지만 그 효과는 엄청나다고 할수 있습니다.  마그네슘과 빈혈예방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부번재 마그네슘의 왕 "다시마" 입니다.  이 다시마의 마그네슘 함유량은 100g기준으로 700g정도의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구태여 건강보조식품을 드릴 필요조차 없는 천연 마그네슘입니다.

 

흔하게 섭취 가능하고 저렴한 식품으로 "땅 콩"을 빼 놓을수가 없습니다.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하여 내몸의 근육성장에 좋으며, 예로 부터 땅콩은 꾸준히 섭취시 장수를 한다고 하였습니다.

 

성분으로 리놀레산이라던지, 올레이산등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으로 잡아 줍니다.

 

흔하게 섭취 가능한 저렴한 식품군의 또다른 식품은 " 멸치" 가 있습니다.  이 멸치가 칼슘만 있는것이 아닌 마그네슘또한 아주 많이 들어 있으니 이번기회에 알아 가셨으면 합니다.

 

 

그렇다면 텁텁한 견과류나 멸치 뭐 이런거 밖에 마그네슘이 없는건가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과일중에서는 바나나가 마그네슘 함유량이 높습니다. 꾸준히 섭취 해야할 과일 중 하나입니다.

 

 

이저 저것 생각하며 챙겨먹기가 불편하시다면 반찬으로도 마그네슘 섭취가 가능합니다.

 

바로 우리가 좋아하는 "꼬막" 과 "두부"입니다. 이 꼬막과, 두부는 마그네슘뿐만이 아니라 비타민도 풍부하게 들어있어

눈 밑 떨림과 더불어 단백질로 인한 근육의 성장과 뼈의 건강까지 챙길수가 있으며 높은 피로회복으로 현대인들에게는

제격인 식품입니다.

 

 

 

어떠한가요? 눈 떨림에 좋은 음식들 이 밖에도 더 많지만 우리의 생각 외 로 평소에 자주 즐겨 먹는 식품들입니다. 오늘저녁 다시마를 살짝 데쳐서 초장과 함께 천연 마그네슘을 섭취해 보는건 어떠한가요?

 

그게 아니면  따끈한 두부탕으로 우리의 건강을 한번 챙기는 것도 좋겠습니다. 저는 건강과 관련하여 많은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 스트레스는 우리의 주적입니다.

 

개인의 성격차로 인하여 더 예민할 경우 많은 손해를 볼수가 있습니다. 예민하게 오늘 하루가 힘들다면 일단 다 제껴두시고 무조건 잠 부터 자보는거 제가 자주 하는 행동입니다. 긴장완화와 눈 주위 떨림에 아주 좋은듯 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오시고, 감사합니다.

 

시서스효능 알면 놀랍니다.

시서스효능 이름 자체가 그리스어로 담쟁이덩굴을 뜻하는 포도과의 식물로 천연 식욕 억제제 입니다. 남미 북부나 서인도제도,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등이 원산지로 전세계 약 350종이 분

gaomansasung.tistory.com

 

 

 

 

 

 

 

'정보공화국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겔포스 효능과 꿀팁  (0) 2018.12.20
눈떨림 의약품  (0) 2018.12.16
냉대하 진실 알아보기  (0) 2018.12.09
퓨린의 정체  (0) 2018.12.01
두부 얼리기와 효능  (0) 2018.11.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