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가오만사성입니다.

자궁내 피임기구의 종류는 카일리나 처럼

호르몬 분비 루프와 비호르몬 루프인 구리루프가 있습니다.


처음 이 호르몬 루프형 피임기구를 사용해 보시면

첫 월경을 하지 않아 혹시 임신이 아닌가 하는

불안감을 가진다고 합니다.




피임확률 거의 100%에 육박하는

카일리나에 대하여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엘사에서 판매하는 자궁내 피임기구는 앞전에

포스팅 했던 미레나가 있습니다.

그 외 오늘 포스팅 주제인 카일리나와 제이디스가 있습니다.




이 호르몬 분비형 피임기구인 카일리나는

매일 소량의 호르몬이(프로게스테론) 방출되어 자궁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 프로게스테론이란 물질이 자궁내막의 증식을 막아

수정란이 착상될 수 없는 상황을 만들어 결국 생리가

거의 없거나 소량 나오게 되는 것 입니다.


카일리나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부작용은

생리가 거의 없거나 생리를 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생리를 하는 이유는 에스트로겐 호르몬 분비로 인한

두꺼워진 자궁내막이 씻겨 나오는것이 생리이기때문에

이러한 자궁증식자체가 없기 때문에 생리를 하지 않는 것 이기 때문입니다.



카일리나의 부작용은

많은 분들이 겪으시는 사항으로 시술후에도

수십일에서 몇달까지 부정출혈을 겪는다는 것 입니다.




이러한 부정출혈의 부작용은 카일리나 뿐 아니라

미레나 혹은 임플라논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유는 바로 프로게스테론 호르몬의 자궁내막에 대한

과도한 작용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분들이 부정출혈의 부작용을 겪는것은 아닙니다.



카일리나의 경우 미레나의 시술후 부작용으로

선택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카일리나의 경우 미레나의 비하여 그 크기가 더 작으며

하루 방출되는 호르몬의 양도 미레나 보다도 적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피임효과가 떨어진다는 것은 아닙니다.



바이엘사에서 카일리나를 탄생한 이유는

바로 미레나보다 작은 크기, 더 적은 호르몬 방출량, 부정출혈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나온 제품인 만큼 미레나 사용으로

고통받고 계신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카일리나의 가격은 다른 루프에 비하여 가격이

약간 비싼데요 약40만원 가까운 가격을 형성한다고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미레나의 경우 과다월경이나 자궁근종의

질환으로 시술할 경우 보험이 적용되지만 이 카일리나의 경우

보험적용이 되지 않아 지출의 부담감이 훨씬 큰 것은 사실입니다.



카일리나 부작용 주의란 글을 마무리 하며...

여성의 피임은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일리나의 경우 사회생활을 하면서 월경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경우 

월경의 과다량, 생리통, 생리과민증으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피임목적뿐 아니라 위와같은 스트레스성 질환의 해결방안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필요한 분들께 좋은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