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어제 밤에는 코에서 피가 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왜 그랬는지 모르겠으나 요근래 피곤해서 그런거 같아요~

무슨 해석을 하는지 한번 같이 봐보죠~


코피가 뚝뚝 떨어지는 꿈

길몽입니다.

현재 하는 사업이 번창하게 됩니다.

생각치 못한 재물이 많이 들어와 횡재를 하게 되는 암시입니다.




흐르고 있는 코피를 막았다면

길몽입니다.

주위 사람들로 부터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인정을 받아 부와 명예를 한번에 차지하게 됩니다.


코.피가 줄줄 흐르는 꿈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재산을 공개하게 되는 징조입니다.

어쩌면 다른사람에게 자랑질로 끝날 수 있기에

겸손해야 할 부분도 있습니다.


코.피를 흘려 얼굴이 범벅이 되는 꿈

흉몽입니다.

돈이 나갈 징조입니다.

재물을 잃거나 지인들에게 쓸데없는 챙피한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사람을때려 코.피를 나게한 꿈

흉몽입니다.

배신수가 있습니다.

누군가로 부터 배신을 당하게 됩니다.

재산의 손실 우려가 있습니다.

난항을 겪게될 징조입니다.

조심해야 할 한주를 보내세요


코에 상처가 나는 결과로 피가 나는꿈

흉몽입니다.

돈이 나가게 될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손실의 이유는 사기나 배신을 당하게 될 징조이니

한번더 확인하고 너무 믿는것은 조심해야 합니다.


코피가 갑자기 막 나는 꿈

길몽입니다.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걱정이 해소될 것입니다.

또한 금전이 들어올 길몽이므로 좋은 결과 있으면 합니다.




싸움도중 상대방이 코.피가 나는꿈

길몽입니다.

사업의 상대방의 큰 손실이 나에게는 큰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재물복이 있을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코.피가 갑자기 나는꿈

길몽입니다.

근심거리가 해소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날수 있겠습니다.


콧물을 코피로 오인하는 꿈

흉몽입니다.

의견대립이 생길 수 있습니다.

충돌이 일어 날 수 있으니 한번더 입조심하고

상대방의 목소리에 귀를 귀울일줄 알아야 합니다.















 

'정보공화국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계꿈 똑딱 똑딱~  (0) 2020.02.15
낙지꿈 맛있는 길몽~  (0) 2020.02.13
2020년 말띠운세 안전진단해보자!  (0) 2020.02.05
참외꿈 진짜? 이거 맞아?  (0) 2020.02.02
조개꿈 조개꿈해몽 맛있는 길몽  (0) 2020.01.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