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반찬중에서 가장많이 먹는 반찬이 계란반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값싸고 영양만점이며 요리하기도 참 쉽습니다.

그렇다면 꿈 속에서도 영양만점인지 한번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산에서 계란을 발견한 꿈

길몽입니다.

산속에서 발견하였다면 아주 기쁜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취업성공, 사업체이전등으로 소위 잘 나간다는 소리좀 듣게 될 것입니다.

미리 축하드립니다.




2. 계란을 날것으로 먹었다면

길몽입니다.

생전 경험해 보지 못한 분야에 도전을 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3. 계.란을 배터지게 먹는 꿈

길몽입니다.

재물운, 이득운등의 대운이 깃든 내용으로 큰 금전을 거머쥐게 되거나 귀한 지인을 만나 큰 기회를 잡게 될 징조입니다.


4. 계.란에서 용이 부화되었다면

길몽의 태몽입니다.

미래에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 징조의 태몽입니다.

만약, 병아리가 부화되는 꿈을 꾸었다면 아주 예쁜딸아이를 낳게될 징조의 태몽입니다.



5. 많은 계란을 얻었다면

길몽입니다.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더욱 번창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꿈 자체가 큰 재산등으로 이득을 보게 될 것이며, 주위에 귀인을 만나 훌륭한 업무처리가 가능해 지게 됩니다.


6. 계.란을 바구니에 한가득 담았다면

태몽과 관련된 꿈으로 임신을 갈망하고 있다는 내심의 표현입니다.


7. 계란을 날것으로 먹은꿈

길몽입니다.

신박한 아이디어로 좋은 결과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8. 계.란을 사는 꿈

길몽입니다.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리게 될 징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9. 계.란 요리를 하였다면

길몽입니다.

승진, 당선등의 운으로 명예가 올라가고 직급이 한단계 오르거나 승진을 하게될 징조의 암시입니다.



10. 타인의 계란을 훔쳤다면

길몽입니다.

횡재수가 있는 꿈으로 금전이 들어오게 될 징조입니다.


11.  암닭이 알을 낳는 것을 보았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엄청난 금전이 들어오게 될 징조로 현재 투자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12. 풀숲에서 달걀을 가져오는 꿈

길몽입니다.

나의 능력을 알아주어 내 이름을 떨치게 될 징조입니다.


13. 지붕으로 올라간 닭을 보았다면

흉몽입니다.

재물을 잃어버리게 될 징조이면 배우자의 경우 외도를 하게 될 징조의 내용입니다.

조심해야 겠습니다.




14. 달걀을 던졌는데 깨지지 않았다면

흉몽입니다.

큰 보기를 겪게될 징조로 급한 마음은 금물이며 여유를 가지고 정진해야 겠습니다.



15. 썩어있는 달걀을 먹었다면

흉몽입니다.

사업을 실패하게 될 것이며 인관관계의 어려움으로 뒤통수를 맞을수도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16. 달걀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꿈

흉몽입니다.

어려운 인간관계로 말미암아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을 실패하게 될 징조입니다.

가족이 협심하지 않고 등을 돌린다면 정말 어려워 질 수 있는 시기를 겪게 될 것입니다.


17.  달걀이 깨졌으나 생것으로 그냥 먹은꿈

흉몽입니다.

사업이나 업부체 차질이 생기게 될 징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18. 삶은 달걀을 까먹고 있었다면

흉몽입니다.

건강관련 내용으로 질병이나 사고로 인하여 병원을 가게 될 징조입니다.

건강관리 잘 하셔야 하겠습니다.


19. 달걀이 깨지는 꿈

흉몽입니다.

계획하고 있었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고, 현재 진행중인 업무나 사업에 차질을 빚어 어려움에 처하게 될 징조입니다.


20. 삶은 달걀을 먹었다면

흉몽입니다.

건강의 조심하라는 신호입니다.

질병으로 병원시세를 지게될 징조입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계란꿈, 길몽도 많지만 흉몽도 상당히 많습니다.

꿈의 내용에 너무 구속당하지 말고 내 의지대로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