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주차비 유료)
2003년부터 첫 대회를 시작한 이래로 민군 소통과 화합, 한미 장병 친선 도모 및 장병 사기 진작을 위해 현재까지 어지고 있는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제1회 대회 첫 시작당시 뽀빠이 이상용 씨 사회로 엄청난 인원이 참가했던 기억이 납니다.
국방일보 전우마라톤처럼 의미가 있는 행사중에 구강암 환자의 치료비 지원을 위한 대회인 스마일런 페스티벌이 9월 1일에 개최되니 궁금한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
◆ 스마일런 페스티벌(구강암 환자 기부 행사)
제20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이 대회는 참가비용이 저렴하며, 사전 택배로 기능성 티셔츠 및 번호포, 기록측정용 칩 등을 보내 주나 도시락과 물은 현장에 지급합니다.
- 대회접수 : 2024년 월 12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
- 대회일정 : 2024년 10월 6일 일요일 9시 출발(집결은 8시까지)
- 대회장소 :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 코스안내 : 10키로, 5킬로
- 참가비용 : 코스 가리지 않고 2만 원(누구나 참가 가능)
유료주차
제20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이 개최되는 올림픽공원 주차장은 무료가 아닙니다. 남 2문 인근인 제1 주차장의 경우 이번 대회장까지 걸어서 약 15~20분 정도 걸리는 거리인 1.3km 정도 걸리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은 소형차의 경우 10분당 600원으로 일 최대 2만 원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대회장과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남 4문 주차장이지만 늦게 올 경우 주차를 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1 주차장으로 가시는 것이 맘 편할 것입니다.
대회장까지 지하철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8호선 몽촌토성역 1번 출구 및 9호선 한성백제역 2번 출구에서 하차한 이후 걸어오면 됩니다.
코스안내
5킬로 코스를 보여 드립니다. 10킬로 코스는 저기서 한 바퀴를 더 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코스 자체는 무난하기 때문에 5킬로의 경우는 초등학생 자녀와 참가를 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제20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에 대한 설명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