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드 치약 구취를 효과적으로 제압
티타드 치약
오늘은 판매량이 엄청난 티타드치약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불소하 함유되어 있으나 순한 편이며 영국 비건 협회의 인증을 완료한 제품입니다. ※ 참고로 제 글은 해당 업체로 부터 어떠한 금전적인 보상 및 제품의 지원을 받지 않았으며 오로지 순수한 정보성 및 후기성 글임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타드치약 장점
별다른 광고를 크게 하지 않았음에도 이미 입소문으로 2만 개가 넘는 올리브영 후기에서 확인할 수 있듯 이 치약은 입냄새 제거에 가장 특화되어 있습니다. 단 1회 사용으로 입냄새를 제거할 뿐 아니라 장시간 유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분도 아이와 임산부도 사용가능한 안전한 성분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유로즈핀 19종, OATC 타르색소 7종,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사카린, 벤조산나트륨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만약 시린 이 때문에 고민인 분들은 센소다인 치약을 고려해 보시는 걸 권장합니다. ☞ 센소다인 효과와 성분/부작용 정리(시린이정보포함)
성분과 효능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는 양치 후 입이 말라 구취 유발 세균이 더욱 왕성해지고 입냄새가 악화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화학 계면활성제와는 다르게 입 마름이 덜해 입냄새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페퍼민트, 스피아민트, 플러럴민트 등의 3가지 민트향을 조합하여 개운 한감이 오래도록 지속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구강 세균이 단백질을 분해하면 악취나 심한 입냄새를 생성하게 되는데 티타드 치약은 썩은 양파냄새 주범인 메틸메르캅탄, 썩은 양배추 냄새의 주범인 디메틸설파이드, 썩은 계란 냄새인 황화수소를 즉시 제거하여 입냄새 제거에 큰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비타민E 성분인 토코페롤아세테이트를 함유하여 치주염, 치은염, 잇몸질환을 예방해 주고, 피로인산나트륨을 첨가하여 치아 표면의 치석과 치태, 치석이 침착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이 치약의 불소함유량은 1000ppm입니다. 좀 많다고 생각되지만 세계보건기구인 WHO에서 권장하는 기준입니다. 다만 만 3세 미만이 사용하는 경우 쌀알크기, 만 6세 미만이 사용 시 완두콩 크기로 하루 2회 사용을 해 주면 좋습니다.
티타드치약에는 일반 저가 연마제가 아닌 덴탈타입실리카인 고급 연마제를 함유하고 있어 치아 손상을 줄이면서 부드럽게 치아와 치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티타드 치약은 유전자 변형 생물이나 동물유래성분, 교차오염 성분이 없음을 인증하는 비건인증마크를 가지고 있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물을 묻히지 않고 양치를 해 버릇해야 합니다. 그래야 양치 효과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치질 후 찬물보다는 살짝 미지근한 물로 헹궈내는 것이 세정성분을 잘 녹여 치태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