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정보 공화국 입니다.

어제 밤에는 봄 나들이겸 드라이브를

신나게 다녀 왔습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였지만 그래도

미세먼지 없는 날씨라 그런지

너무 상쾌하였습니다.




그런데 간 밤에 꿈을 꿔는데요

제가 낙타를 끌고 가고 있는거예요

그래서 신기해서 한번 공부해 봤습니다.



꿈에서 낙타를 보았다면

현재 진행형인 사업이 잘 풀린 징조이며,

부동산을 거래주이신 분들은 재물을

얻을 귀한 동물이라고 하네요.




저와 같이 끌고 오는 것은

사업이던 영업이던 나의 협력자가

생길 징조라고 하네요 이뿐만이 아니라

동물등을 사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뭐, 좋은 일좀 생길까봅니다.


만약 등에 타고 사막을 지나고 있다면

집안 가족이 늘어날 가능성의 징조입니다.

나의 며느리라던지 사위등 경사가 있을것이니

경사 준비를 하면 되겠다고 하네요.



등에 타고 시내나 읍내를 구경했다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내 뜻을 소리쳐 연설하거나

과시하는 등의 일이 생기겠으며 혹은 여행을 

떠나게 됨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혹여 낙타에게 뒷발로 차이게 된다면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좌절하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흉몽으로

이 날은 몸 사리는게 좋을듯 합니다.


등에 타고 가던중 웅덩이나 함정에 빠졌다면

불길한 징조의 흉몽입니다.



낙타꿈 의외로 많이 꾸시는 분들이 많다는데요

정말 온순하고 사막에서 인간에게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동물임을 확실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일 가득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