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죽은 남편 꿈을 왜 꾸었는지 궁금하시죠?

생전에는 남에 편 이였다고 꿈속에서도

남에 편 들라고 나온거라고요?

아닙니다. 

대부분이 좋은 내용의 꿈인데요

상황별로 한번 정리해 볼께요



1. 죽었던 남편 되살아 나서 함게 생활하는꿈

흉몽입니다.

내가 잘 완수했다고 생각했던 사업이나 회사의

기안문들이 물거품이 될 징조를 나타냅니다.

그만큼 신경써서 다시 확인하라는 내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죽은 남편이 집안으로 걸어들어온다면

길몽입니다.

나의 실력을 인정받아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내 노력없인

아무것도 되지 않는거 아시죠



3. 죽은 남편이 다른 여성과 함께 있는 내용은

집 매매, 전세, 계약진행,, 프로젝트 진행중등이

순조롭게 잘 풀려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궤도에

진입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 입니다.

아주 아주 길몽입니다.




4. 남편이 죽어서 엉엉울고 있는 꿈

길몽입니다.

집안의 경사가 일어나며 

가족들의 하는 모든일이 다 잘 풀리게 될것을

암시하는 내용입니다.


5. 남편이 누군가로 부터 살해되는 꿈

길몽입니다.

현재보다 나은 삶의 암시하는 꿈으로

고민, 고충, 문제등이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6. 죽은 남편이 꿈속에 보인다면

현재 소송중이거나 돈문제, 계약문제등으로

머리를 앓고 있다면 해결될 징조의 꿈입니다.

귀인을 만나기도 하는 꿈으로 아주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7. 남편이 죽어 상복을 입고 있다면

이 역시 길몽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된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그리고 집안의 돈줄이 이어져 부귀해질 징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죽은 남편이 화장실에 있었다,

음식을 먹고 있었다,

뭐 죽은 남편과 관련된 꿈은 대부분이 좋은 길몽이였습니다.


그렇다면 꿈이 내 인생을 결정짓는 것은 아니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참고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