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오늘 2019년 8월 23일 금요일부터 시작되는 대전와인페스티벌에 대하여 포스팅좀 해 보려고 합니다.

대전마케팅공사에서 주관하는 대전와인페스티벌은 한두해 시작된 행사가 아닙니다.




2018년도인 작녕에는 대전 무역전시관에서 행사를 했었습니다.

저희는 애들을 데리고 가서 인근에 물쇼도 보고 왔는데요 엄청난 인파에 놀란기억이 있습니다

예상 방문객이 무려 7만여명이나 방문을 했다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 하시나요?




한국을 대표하는 소믈리에를 선발하는 경기를 관람가능하며 국내의 유명한 소믈리에분들의 퍼포먼소를 두 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명한 쉐프가 직접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을 체험이 가능하며 와인으로 족욕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파파인 만들기 프로그램도 있으니 호기심 많으신 분들에겐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듯 합니다.




와인은 무작정 마시는 것 보다 와인의 라벨읽는 법도 배우고 지역별 와인품종에 대하여도 배울수 있는 세미나 교육진행이 되고 있으며,국내와이너리, 해외와인 수입사 참가자분드이 직접 나한테 맞는 와인을 찾을수 있도록 도와 주실 겁니다.



와인의 종류는 무려 4천여종 전시를 할 것이며 국내의 와인뿐 아니라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독일등의 주요 와인 생산국의
아이아와인트로피에 출품한 30여개국의 작품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일 2019. 08. 23.

종료일 2019. 08. 25.

이용액 1일권 1만원(와인은 1잔 3천원이나 이마저도 여의치 않으면 집에 있는 가져와서 마셔도 됩니다)

만약, 사전등록일내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은 20%의 할인 받으셨을 겁니다.



장소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07번지 입니다.

그리고 아래 행사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같은 경우 덥지 않은 저녁쯤 가서 구경하고 놀다오는 것도 참 좋더군요

전시체험의 경우는 입장마감이 이른 시간이기에 아래 행사 일정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국내와 와인과 전통주 전시와 시음, 그리고 와인 초콜릿, 와인족용체험등의 경우는 오후 8시면 끝이 나는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와인 문화의 밤은 뮤직 페스티벌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밤 09시 30분까지 즐길수 있습니다. 한빛탑 근처에 주차하시고

물분슈도 구경하시면 깜짝 놀랄만치의 경험 하시고 가실것이라 감히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푸드트럭과 주류로드마켓의 경우도 무역전시과 야외 행사장에서 밤 10시까지 진행되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작년에는 마술쇼를 상당히 재미나게 본 기억이 나네요~

참고로 늦은시간에 와인 문화의 밤이나 기타 물분수쇼를 보시러 가시는 분들은 아이들을 데리고 가신다면 돗자리 가져가시면

참 유용하게 사용하실듯 합니다.





참가가능연령은 19세이상이며 만약 미성년자가 출입시는 부모님 동반입장의 경우 가능합니다.

행사내용은 아이아와인트로피, 국제 와인과 주류전시회, 아시아 와인컨퍼런스, 푸드트럭, 문화공연, 쿠킹쇼, 국가대표소믈리에 경기대회등입니다.

부대행사로는 와인과 마리아주 쿠킹쇼과 와인뮤직 페스티벌입니다.

주차는 다른 곳 보다는 한빛탑 바로 옆에 주차시설이 많으니 그곳에 하시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