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엇그제 꿈 속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저를 묶어 놓고 피를 뽑는 꿈을 꾸었습니다.

보통은 팔에서 피를 뽑아야 하는데 다리에서 피을 뽑는 바람에 꿈속에서도 다리가 저리고 상당히 고통스럽게

있다가 꿈속에서 깨어 났습니다. 솔직히 강제로 누군가가 피를 뽑아가니 공포심이 컷던거 같습니다.




오늘 꿈해몽의 주제는 피를 뽑거나 뽑히거나 하는 내용으로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꿈속에서 피가 상징하는 의미는 사랑, 재물, 돈, 생명, 진리, 교리등의 의미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어제 제가 꾼 내용부터 슬슬 해몽해 나가 보겠습니다.


1. 피를 뽑히는 꿈

흉몽입니다.

다른사람으로 부터 강제로 혈액을 채취당했다면 누군가로부터 재물이나 돈을 빼앗기게 될 징조입니다.

특히, 채권자로등으로부터 금전독촉을 당할 의미를 암시합니다.



2. 피 뽑는 꿈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 혈액을 뽑았다면 재산이 나갈징조입니다.

경제적으로 곤궁함을 겪게 될 징조이므로 무리한 투자나, 차용등의 행위를 삼가하시는게 좋겠습니다.


3. 혈액을 토하는 꿈

흉몽입니다.

내가 아니여도 가족중에 부상이나 질병을 앓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가정내 불화가 생기고 금전적 손실을 감수해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매사 조심을 해야 겠습니다.


4. 내 몸에서 혈액이 흐르고 있다면

흉몽입니다.

작은 손실이 아닌 엄청난 손실을 입게 될 징조입니다.

사람마다 엄청난 손실의 기준이 다르니 전 재산이 1000원뿐이 사람에겐 그 기준이 낮겠지만,

사업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그 의미가 다르겠죠? 신중한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5. 혈액을 뽑고 있는 사람을 보았다면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의 손해가 결국은 나의 이익이나 기회가 될 징조입니다.

그러한 반사이익으로 생각치 못한 재물을 얻게 될 의미를 암시합니다.


6. 강압적으로 혈액을 뽑히고 있는 사람을 보았다면

길몽입니다.

다른 사업체 보다 낳은 제품이나 결과물로 인하여 재산상 큰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7. 타인의 혈액이 나의 몸에 묻는 꿈

상황에 따라 길몽/흉몽일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에게 돈을 빌리거나 할 징조를 나타냅니다.

돈이 없는 사람에겐 길몽일 것이며 부자의 경우 돈까지 빌릴정도면 망했다고 볼 수있겠습닏.ㅏ


8. 이미 죽었던 사람이 엄청난 피를 흘리고 있는 꿈

길몽입니다.

내 작품, 내 업무 실적, 내 사업결과물등으로 많은 사람들로 부터 인지도를 얻게 될 징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9. 내 뱃속에 피가 고이면서 배가 점점 불러오고 있는 꿈

길몽입니다.

아주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이므로 금전적 이득밖에는 길이 없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10.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았다면

길몽입니다.

은행이나 귀인을 만나 금전적인 부분의 협조를 받게 될 징조입니다.


11. 동물들의 몸에서 혈액이 나오는 꿈

길몽입니다.

그동안 소망했던 일들이 성취될 징조입니다.

좋은결과을 맞이하여 큰 재산상 이득을 얻게 될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12. 타인이 혈액을 토하는 것을 본꿈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은 불행하지만 나는 웃고 있을 징조입니다.

재물, 금전, 이득등의 운이 상승하여 좋은 결과를 보게 될 암시를 합니다.


13. 피를 마시고 있는 꿈

길몽입니다.

새로운 분야에 눈을뜰 것이며, 많이 배우고 가르침을 받을 기회의 징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14. 몸에 묻어 피를 닦거나 피묻은 옷을 빨래 하는 꿈

흉몽입니다.

생계형 곤궁함을 겪게 될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재산이 줄어드는 슬픔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마음을 다 잡아야 할 듯 해 보입니다.


제가 꾼 꿈은 다른사람으로 부터 혈액을 채취 당했으니 그것도 강제로 말입니다.

횽몽이네요~ 꿈은 꿈일뿐 이지만 그래도 어찌나 선명한지 하루종일 조심해야 할 거 같습니다.

아무쪼록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