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노스카나겔

 

특징

여드름의 후유증은 없어지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흉터가 남아 곰보를 만들기까지 합니다. 여드름 흉터를 그냥 방치하면 보기싫은 마무리가 되고, 신경써서 치료하면 충분히 흉터를 남기지 않을 수 있죠

 

오늘은 여드름흉터치료제로 그 역사가 오래된 노스카나겔에 대하여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노스카나겔 가격은 약국마다 차이가 있으나 보통 12,000원~20,000사이입니다.

 

 

 

성분

흰색의 투명의 겔형태의 연고제 입니다. 일반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노스카나겔 가격이 좀 비싸긴하나 여드름 흉터 치료제로 4년연속 판매 1위를 달리는 제품입니다.

 

 

 

알란토인 50mg

이 성분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피부보호 작용에 효과적인 천연물질입니다. 알란토인은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여 부드럽게 해줄뿐 아니라 상처의 치유를 돕습니다.

 

또한 살아 있는 세포와 죽은 세포사이의 각질을 제거하는데 아주 좋은 성분입니다.

 

상수리나무나 밀의 싹등에서 추출을 하며 고분자 유기물 분해로 저분자 물질로 만드는 이화작용에 의해 생성된 요산산화물을 정제하여 얻게 되는데 최근 아토피치료제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죠

 

이렇게 효과가 좋은 천연물질임에도 스테로이드성분이 아니라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덱스판테놀 100mg

이 성분은 피부 발진등의 피부질환에 자주 사용되는 판토텐산의 유도체로 비타민B5라고도 합니다. 덱스판테놀의 외용제는 보통 항염, 습윤, 피부의 재생을 목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헤파린나트륨 500IU

이 성분은 점액다당류로 응고저해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효능

상처 조직의 치료 후 처지를 돕습니다. 즉, 비대성 켈로이드성 흉터나 여드름 흉터, 수술흉터에 많이 사용합니다.

 

사용방법

2세 이상의 소아를 비롯하여 성인까지 사용합니다. 단 성인의 경우 비후성 흉터에 대하여 전날 많이 발라놓고 붕대로 감아 하루 정도 있어도 됩니다.

 

붕대로 밀봉하는 방법은 성인의 경우 사용가능한 방법이며 소아의 경우 전문가의 처방없이 임의로 밀봉하여 붕대처치 방법을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비후성 흉터는 피부의 표면보다 튀어 올라나와 있는 흉터를 뜻합니다.

 

보통 딱쟁이가 진 경우를 말하며 이런 흉터는 가려움을 동반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노스카나겔을 하루에 수회 발라 마사지 해 줍니다.

 

여름철 사용시 썬크림을 바르고 그 위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기초화장의 경우도 기초화장이후에 그 위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또한 노스카나겔을사용하는 동안 항응고제인 쿠마인, 아스피린, 덱스트란, 스트립토키나제의 동시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병용할 경우 출혈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금지자

- 6개월 미만의 영아

- 임산부나 그 가능성이 있는 여성(단 수유부의 경우 전문가와 상담후 사용가능)

- 절개된 상처나 아직 아물지 않은 상처부위

- 눈이나 목안쪽 또는 화농성 감염 상처 부위

- 헤파린성분에 출혈증상이나 저혈소판증의 병력경험자

 

주의사항

- 상처부위를 태양에 소독한답시고 광합성하지 말것

- 눈 주위나 점막에 사용금지

- 수유부의 경우 반드시 의사나 약사와 상담후 사용권장(집에 남아 있다고 임의사용금지)

- 2세미만이 사용할 경우나 소아의 광범위한 사용은 의사의 처방에 따라 사용합니다.

 

 

여기까지알아본 노스카나겔은 아마 집에 대부분 가지고 있을 연고입니다. 상처를 방치하면 평생 훈장을 남길 수 있기에 상처가 아물고 치유되어가는 과정이라면 이 의약품 사용으로 흉터를 최대한 없앨수 있다면 좋을 듯 합니다.

 

 

발톱 흑색종/엄지발톱 세로줄 건강문제?

발톱흑색종(엄지발톱 세로줄) 발톱흑색종은 발톱이 검정색으로 변한 증상을 말합니다. 그 형태는 엄지발톱 세로줄, 점 같은 모양, 세모형, 마름모형 등 제각각 입니다 흑색종은 멜라민색소의 악

gaomansasung.tistory.com

 

 

제로이드 실비청구 / 제로이드 수딩크림/ 제로이드 엠디

제로이드 실비청구 제로이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인텐시브 수딩 스킨, 수딩 로션 등은 인터넷을 통하여 흔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장 많은 관심을 갖는 부분이 제로이드 엠디(MD) 크

gaomansasung.tistory.com

 

 

케라셀네일(kerasal nail) 손톱 세로줄, 엄지발톱 세로줄

Kerasal nail 케라셀네일 손톱과 발톱의 쉬운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유명하죠 아마, 써보신 분들이라면 지금 아하~ 공감을 하실 겁니다. 이 제품 자체는 스웨덴 피부과 전문의가 개발하여 임상실험

gaomansasung.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