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약 성분의 우울증 약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항우울증과 관련된 의약품은 전문의약품이라 약국에서 구매 할 수 있는 약이 없을 거라 생각 하셨을 듯 해요 하지만 유유 제약의 노이로민정은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약으로 우울증 보조 의약품입니다.

 

여기에 들어 있는 생약 성분은 세인트존스워트라는 성분으로 유명한 의약품이 또 있죠 바로, 갱년기 약으로 유명한 훼라민Q입니다.

 

 

[연관글]

훼라민큐 효능! 엄마 이제 걱정 마세요(효능과 부작용)

 

그럼, 오늘 항우울제에 대하여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이로민정

유유 제약의 일반 의약품으로 보험 코드는 644500120입니다. 의사의 처방 없이 구매가 가능한 약 입니다. YUYU, NRT라는 식별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성분

세인트존스워트 80% 메탄올건조엑스 300mg 이 성분의 허브의 일종으로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먹어온 약초입니다. 불면증과 우울증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해 왔습니다.

 

효능

불안하고 무기력한 상태의 완화와 일시적이고 가벼운 우울증의 완화입니다.

 

사용 방법

성인 기준(12세 이상), 하루에 세 번 1회 1 알씩 물과 함께 복용합니다. 물은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복용 금지자

- 노이로민정에 과민반응자

- 12세 미만 

- 임산부나 그 가능성이 있는 분과 모유 수유를 하는 분

- 우울증이 중증 이상인 환자(특히 흰 피부를 가진 분들)

 

이 약과 아래의 약을 복용 하지 말 것!

항레트로바이러스제나 만성 C형 간염 치료제, 항응고제, 세포증식 억제제, 면역억제제는 이 약과 함께 복용 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주의 사항

노이로민정은 정해진 복용 방법을 정확히 준수해야 합니다. 안내하는 바는 과복용 할 경우 광독성 현상이 나타날 수 있기에 최소 일주일에서 이주일 정도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이 권장되니 외출 시간 자제와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추천합니다.

 

 

부작용

피부가 불어지거나 부어오르는 등의 알레르기 증상이나 피로감, 불안, 졸음, 초조, 위장 장애등의 이상 반응이 계속 하여 나타날 경우 의사나 약사 같은 전문가와 상담을 권장합니다.

 

상담 시 이 약에 동봉 된 사용 설명서를 지참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

vinix 뭐가 다른지 봐야 하는 성분과 효능

페마라정 완치판정 가능? 과배란유도제

부로멜라장용정 지금 확인해야 할 사항, 복용방법 노하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