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유한락스 사용법

 

개요

 

 

 

유한락스 집집마다 없는 집이 없을 것 입니다. 다만 화장실 청소할때 문을 닫아 놓고 사용해 보신분들은 아실테지만, 진짜 냄새 독해서 머리아픕니다. 그런데 유한락스 자체를 통째로 코를 대고 냄새를 맡아보셨나요? 솔직히 별 냄새 나지 않습니다.

 

이 것이 냄새가 독하다고 생각드는 이유는 바닥에 뿌려 청소하는 과정에서 곰팡이와 유해균을 제거하면서 발생하는데,

이것이 바로 유기물이 산화되는 과정에서 나는 냄새입니다. (수용장 냄새라고 하면 좀더 이해가 빠르신가요?) 깨끗한 화장실 청소를 하는 경우 이렇게 수영장 냄새가 나지 않겠죠?

 

유한락스는 화장실 청소시 냄새가 심하게 난다고 하여도 미세먼지나 중금속같은 인체 유해한 성분이 있는 것은 아니나

환기가 잘 되는 곳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 그렇지 않을 겨우 두통이나 어지러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성분

 

 

 

유한락스 홈페이지 출처

원액에는 OCI 이온(하이포아염소산, 유리염소)이 함유되어 있어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를 죽이게 됩니다. 천연소금을 전기분해하여 염소와 저온냉각 합성을 통하여 치아염소산나트륨이 만들어집니다.

 

곰팡이균이나 기타 세균에 반응하여 엄청나게 독한 냄새를 만들어 낼 뿐 실상은 하수구로 버린다 해도 거의 대부분 분해되어 정화조에 어떤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답니다. 오죽하면 과일 세척도 가능하겠습니까 수용성이라 소독 후 물로씻어도 다 씻겨 내려 갑니다.

 

사용법

 

 

 

1. 먼저 화장실 바닥에 물을 뿌려 줍니다.

물을 뿌리고 가볍게 청소를 한 이후 사용해 보면 확실히 독한 냄새가 덜 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유한락스 사용법의 살균 소독방식은 유한락스 + 유기물 ▶ 클로라민기체 + 소량 소금 +물 입니다.

 

2. 거품을 만들 요량으로 다른 세정제와 혼합하여 사용하지 마세요

다른 합성세제나 식초 등을 락스와 혼합하여 사용할 경우 인체에 좋지 않은 가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험해 보신분들은 눈이 따끔거리는 증상과 목이 갑갑함, 코의 따가움 등을 경험하셨을 겁니다. 절대 다른 세제와 혼합하여 사용하지 마세요! 거품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3. 락스는 살균소독용으로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마무리는 반드시 닦아 내야 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사용후 잘 닦아내지 않을 경우 남아 있는 성분이 곰팡이등과 계속 반응하여 냄새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부분을 제외하면 락스 성분 대부분은 소금으로 변하게 됩니다.

 

4. 사용 한 뒤 냄새가 사라질때 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 후 잘 닦아내거나 물청소를 확실히 하면 금방 냄새는 없어 집니다. 즉 냄새는 닦아내서 없애는 거지 환기를 통하여 냄새가 없어질때 까지 기다리는 것이 아닙니다. 

 

곰팡이 없애는 법

 

 

 

1. 화장실 곰팡이

곰팡이 제거 전용 제품도 있습니다. 다만 없는 경우 화장실 벽면 쪽이나 실리콘 부근에 곰팡이는 아무리 솔질을 해도 없어지지 않죠 이런 경우 휴지를 이불 접듯이 접어 곰팡이 위에 올려 놓고 락스를 분무기에 넣고 뿌려놓고 충분히 적셔 주세요. 그리고 나서 한 3시간 뒤 휴지를 떼어내고 물과 못쓰는 칫솔로 닦아 보세요

 

2. 벽면 곰팡이

페인트 붓 같은 넓은 붓과 플라스틱 통 준비하세요. 락스원액을 플라스틱통에 붓고 페이트 붓으로 벽면 곰팡이 부근에 충분히 발라 주신 후 물걸레도 닦아 내 주세요. 환기는 필수 입니다!

 

어때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 가능한 곳이 상당히 많습니다. 거기다 살균 소독력은 가히 압도적인 제품이죠! 코로나로 인하여 세균에 대한 불감증이 많아지셨을것 입니다. 위에서 사용법대로 잘 닦아주고 환기 살짝만 해줘도 수영장 냄새는 심하게나지 않으니 바로 실천해 보도록 하시죠. 감사합니다.

 

 

일동발효침향원 아무리 찾아도 알 수 없는 가격!

일동발효침향원 엄마의 신장이 좋지 않아 병원방문이 잦기에, 침향이라는 한약재가 좋다고 하여 알아보던중 일동제약의 일동발효침향원이 좋다고 지인이 얘길 해주기에 그냥 무작정 검색하게

gaomansasung.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돈 아껴쓰자!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저는 하루에도 몇시간을 유튜브를 시청하는데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중간중간 광고 나오는 것을 감수하고 있네

gaomansasung.tistory.com

 

 

발톱 흑색종/엄지발톱 세로줄 건강문제?

발톱흑색종(엄지발톱 세로줄) 발톱흑색종은 발톱이 검정색으로 변한 증상을 말합니다. 그 형태는 엄지발톱 세로줄, 점 같은 모양, 세모형, 마름모형 등 제각각 입니다 흑색종은 멜라민색소의 악

gaomansasung.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