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감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단감, 홍시, 곶감, 연시등 

우리가 감꿈을 왜 꾸었는지 지금 함께

무료 꿈해몽 해 볼가 합니다.




홍시를 먹는 꿈

아주 빨갛게 잘익은 홍시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는 길몽입니다.

여자의 경우는 보통 초경을 시작할 즈음 이럼꿈을

많이 꾼다고 하죠

남자의 경우 옆 짝꿍이 생길 징조라고 하네요


바닥에 있는 홍시를 주워 먹는꿈

나의 실수도 아닌데 본의 아니게

챙피나 망신살을 뻗치는 일을 당할수 있으니

말실수나 내 처신에 한번도 생각를 해야겠습니다.



배우자와 홍시를 먹고 있다면

금술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현재 싸우는 중이거나 별거중이라면 서로 화해가

되어 부부애정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이 꿈으로 부부의 금술이 높아 졌으면 합니다.




홍시가 떨어지를 기다리는 꿈

요즘은 몸 안쓰고 돈벌려고 하시는분들

상당히 많죠 그러나 노력없이 어느것도 이루어 지지

않으니 노력하라는 꿈입니다.


주렁주렁 홍시가 열린 감나무를 보았다면

지금까지 염원했던 일이 이루어 지는 순간입니다.



감나무에 올라가는 꿈은

승진이나 사업등에 있어서 일사천리로 진행될

징조의 내용입니다.


우리집 감나무의 감을 다른 누군가가 따먹고 있다면

재물을 잃거나 실직을 하거나 하는 흉몽입니다.

암시를 하는것이오니 조심해야 겠습니다.




아주 큰 대봉감을 차에 싫고 있다면

지금까지 과정에 있어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을 내용의 길몽입니다.


곶감을 먹고 있는 꿈

성공한 사람들의 일부분이 이 곳감꿈을 꾸었다고 하네요

다만 떫은 곶감을 먹었다면 승진이나 입사시험에서

낙방하는 결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곶감을 만들고 있다면

모든 일에 의욕이 넘치는 사람으로

지금 하는 모든일이 최고의 전성기임을 암시합니다.

무조건 도전하고 앞으로 정진하라는 내용입니다.




곶감을 버리는 꿈

썩은 곳감을 버렸다면 지금까지의 고충이

해결되지만

이쁜 곶감을 버렸다면 나의 재물적 손실이 생길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겠습니다.



곶감에 바구니나 상자에 꽉 차있을경우

경사가 생기거나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많은 꿈을 꾸지만 큰 의미를 두는것보단

가볍게 생각하고 좋은 생각만 하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오늘도 즐거운일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