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정보공화국입니다.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는 바람에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오신분들 많으실꺼라 사료됩니다. 오늘은 여성분들의 많은 고민인 냉대하의 진실에 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아내도 아이를 출산한 이후로 이 냉대하증으로 인하여 많은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냉은 치료 해야 한다.

남자들은 솔직히 여성분들의 냉대하증에 관하여 크게 관심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나의 아내가 아프지 않고 건강해야 가정이 평안하고 더불어 우리나라의 정서상 육아의 책임은 아직도 여성이 많은 관여를 하고 있기에 우리나라의 아내의 건강을 남자들이 챙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통의 경우 냉대하로 인하여 냄새가 심해져서 불쾌한 기분이 들경우 세정로만 해결하려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이 세정제만으로 이 증상이 쉽게 사라지는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냉대하는 여자라면 누구나 있는거야 라는 인식으로 인하여 방치하여 질염으로 번진다면 오히려 가려움증과  장기치료로 가는 경우가 생길수가 있습니다. 더군다나 요즘 여성분들의 유행하는 꽉 끼는 청바지라던지, 스타킹등은 원활한 하복부의 혈류를 방해한다고 하니 어지간 하면 따뜻하고 두툼한 옷으로 나의 몸을 보호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관계후 선혈 불안하시다면 확인!

관계후 선혈 가임기 여성의 약 10%에서 출혈 경험이 있다고 통계되고 있으나 실제로 이 정도면 아주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편입니다. 다른 곳도 아니고 생식기에서 피가 보이면 당연히 걱정되고

gaomansasung.tistory.com

 

정말 나쁜 냉

그리고 평생 냉이라는 것을 모르고 살다가 임신을 한 이후 이것이 생기는 것을 경험하신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분비물이 늘어나다보니 그럴수도 있지만, 이 냄새가 심해진다면 질염의 의심을 해 보심이 좋다고 합니다. 질염으로 인하여 태아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수 있다고 하오니 반드시 병원진료를 동반하여 보심이 좋겠습니다.

 

예전에 저의 아내도 냉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저는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아내와 함께 병원를 가보고 진료를 받아보고 나서 알겠습니다. 출산전후로 냉이 나오는 것은 호르몬이 변하면서 당연한 증상이라고 하는데요, 가렵거나 아프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다만 노란색의 냉은 좋지 않으니 병원으로 오라고도 하셨습니다. 그리고 냉 성분을 면봉으로 곰팡이 균이 있는지 없는지를 검사하였습니다. 검사후 질염의 진단을 받아 치료를 하였었습니다. 

 

질편모충염 증상,원인 확인(트리코모나에서 바뀐이름)

트리코모나스라고 하면 모르시는 분들 없죠! 그런데 질편모충염이라고 하면 새로운 질환일줄 알고 궁금해 하십니다. 성 접촉을 통한 많은 질환중에서 단 한번의 접촉을 통해서도 70%이상의 높은

gaomansasung.tistory.com

 

치즈같은 냉은 질병입니다.

전문가 분들의 말씀에 따르면 보통은 흰색의 점액이 정상이라고 쉽게 말씀해 주시나 솔직히 이것을 보고 흰색이다 , 노란색이다 쉽게 구별하는것이 쉬운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 질염은 거의 대부분이 칸디다성 질염이기에 치즈같은 냉이 나오면 이 질염을 의심해 본다고 합니다. 

 

인간의 몸은 컨디션 조절을 잘 하고 따숩게 해 주어야 건강하다고 합니다. 여성의 몸 또한 적절한 운동과 따뜻한 목욕, 반신욕등을 통하여 최대한의 컨디션으로 내 몸을 유지 시키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합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것이지만 지키기 또한 가장 어려운 거라고 생각합니다.

 

 

예방법

그리고 딸아이를 키우시는 어머님들께서도 아마 초등생 고학년이 되면서 생리 시작전후로 냉이 나오기 시작 하는 경우가 있다보니 이경우는 호르몬의 변화로인한 것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성인과 마찬가지로 요즘 아이들도 꽉 끼는 청바지에 타이즈가 그렇게 좋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찬음식(커피, 음료수등) 섭취를 많이 줄이실 필요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하오니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대인들의 음식은 페스트푸드가 많아지게 된것이 불행인지 다행인지 모르겠으나 귀찮더라고 시장에 가셔서 현금 1만, 2만원이면 많은 야채를 구입 가능하오니 채소류나 적절한 식단을 유지하시고 날 추워서 운동이 힘들지만 하루에 10분이라도 꼭 운동을 병행, 그리고 남편분과의 적절한 관계를 하신다면 냉대하로부터 조금은 자유로워 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당뇨 식단표 집에 있는 반찬으로 충분합니다.

당뇨 식단표 개요 얼마전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혈당관리 하라는 결과를 받아보고 씁쓸하더군요 저는 단 음식을 상당히 좋아라 하는데, 평소에 단것을 먹고 나면 기분이 좋은게 아니라 혀의 기

gaomansasung.tistory.com

'정보공화국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떨림 의약품  (0) 2018.12.16
눈 떨림에 좋은 음식들  (0) 2018.12.15
퓨린의 정체  (0) 2018.12.01
두부 얼리기와 효능  (0) 2018.11.30
대상포진의 감염경로와 예방법  (0) 2018.11.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