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우리는 자면서 정말 많은꿈게 됩니다. 

나는 기억을 하지 못해도 인간은 누구나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뇌가 혼자 생각을 하게 되는 것이죠

그러니 충분히 잠을 자지 못한 뇌는

피곤하다는 표현을 하게 됩니다.

졸림, 하픔등으로요

 

오늘은 태몽이야기 인데요

물고기 꿈해몽으로 함께 무료 꿈풀이 

함께 해 보겠습니다.

 

먼저, 물고기를 잡는 꿈

꼭 손으로 잡는것을 뜻하지 않습니다.

손으로 잡던, 뜰채로 잡던, 이리저리 튀어서

얼떨결에 내 품에 들어오는 꿈,

치마폭으로 들어오는 꿈등의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물고기가 엄청 크고 빛이 

났다면 훌륭한 인물을 낳을 태몽입니다.

 

 

 

 

그리고 아주 깨끗한 물속에서 고기를 잡았다면

위에서 말한 태몽과는 다르게 나한테 다가오는

물고기가 아닌 내가 직접 잡아 올린것을

뜻하는데요 큼지막한 물고기를 건져올렸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로또에 당첨된 사람들도 큰 물고기를 잡았다고 

많이 얘기 한다고 합니다.

 

이와 비슷한 튀어오르는 잉어를 보는꿈은

길몽인데요 아주 큰 복을 가져댜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이 조금밖에 없는 냇가에 물고기떼를 보는꿈

흉몽과 가까운 꿈인데요 물은 돈을 의미하다보니

금전적으로 힘들어 질거은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죽어있는 물고기를 보는꿈

역시나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될 암시라고 합니다. 

아니면 현재 하는 일의 재앙이 닥친다고 하니

여러모로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반면에 물고기 뱃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경제적으로 자리가 잡힐것이라고 합니다.

물고기는 보통 재물을 상징한다고 해요

 

우리모두 꿈은 가볍게 생각하시고

내가 좋은쪽으로 해석하면 그게 좋은꿈 

입니다.

 

 

 

수박꿈해몽 달콤한가 볼까요

몇일전 마트에 가서 수박을 파는것을 보고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가격이 무려 18000원이였습니다. 크기는 메론크기의 수박인데 비싸서 사지는 못하고 한참을 쳐다 봤네요 그래서 인지는 몰라도 밤새 수..

gaomansasung.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