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몇일전 마트에 가서 수박을 파는것을 보고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가격이 무려 18000원이였습니다.

크기는 메론크기의 수박인데 비싸서

사지는 못하고 한참을 쳐다 봤네요




그래서 인지는 몰라도 밤새 수박꿈을

꾸었습니다. 수박을 신나게 먹고 있더군요



그럼 수박꿈이 무엇을 암시하는지 함께

조금씩 봐 볼께요


수박과 관련된 꿈은 태몽과 관련이 있다고 하죠

특히나 요즘 귀한 딸을 가졌을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수박을 잘랐는데 속이빨갛게 잘 익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소원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쟁반위에 수박이 가득한 꿈

재물과 복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길몽입니다.




수박이 태양이 되는 꿈

길몽입니다.

나의 인생 판도가 바뀐다고 합니다. 

지금까지의 고생이 큰 복으로 돌아

온다고 하니 조금만 힘내시면 좋을꺼 같아요



잘 익지 않은 수박을 먹었다면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라는 뜻으로

신중히 일을 처리하라는 암시라고 해요

흉몽이라기보다는 좀더 노력하는

내용의 꿈입니다.


여기 저기 수박이 널려있다면

길몽입니다.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고 해요


수박안에 금화나 보석이 가득하다면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금전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수박을 부숴버렸다면

돈이 나갈 흉몽입니다.

행동 하나 하나에 조김을 해야 겠습니다.



수박을 먹다 배탈이 난 꿈

질병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미리 미리

건강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수박꿈해몽이 정말 많이 달달한 내용이 많네요

꿈속에서 수박은 대부분 재물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지는 마시고 기분좋은

하루보낼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