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공부를 잘하지 못해서 몸으로 먹고사는 필자는 항상 온몸이 결리고 아픈 데가 한두 곳이 아니다. 그래서 제법 돈을 많이 사용하는 데가 바로 파스를 구매하는 비용입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신신파프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신신파프는 인터넷 구매도 가능하고 코스트코 같은 대형 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대량 구입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으나 오히려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라 박스채로 사다 놓는 편이다.

 

 

예전에 허리 디스크로 힘겨웠던 날을 생각하면 조금만 아파도 그냥 파스를 붙이게 되는게 버릇이 되었다. 수술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여전히 피곤하면 허리가 휘청댄다. 허리 디스크 4,5번의 문제와 해결방법

 

약국가서 사면 가격차이 꽤 나서 부담스러울 정도기에 급하더라도 쿠팡 같은 데서 로켓 배송시키면 된다. 물론 이렇게 파스를 사면 나만 사용하는 게 하니고 부모님 댁에 절반은 보내 드린다.

 

신신파프 핫은 말 그대로 붙이면 후끈거린다. 박하유와 유칼리유, DL캄파, 노닐산바닐릴아미드가 함유되어 있다. 뜨거운 느낌이 있기에 핫을 붙이고 금방 떼어내고 온수목욕 시 너무 뜨거운 느낌으로 화상을 입을 수도 있기에 주의해야 한다.

 

 

신신파프쿨은 시원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멘톨과 박하유, 티몰, 유칼리유, DL캄파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갑작스러운 근육통과 통증에 사용하면 좋다.

 

멘톨 성분은 진통제 역할을 해주고, 박하유는 상쾌한 기분뿐 아니라 근육통을 완화시켜준다. 그리고 dl캄파 성분은 살균작용을 돕고, 티몰 성분은 항산화 작용뿐 아니라 항균 소독 기능이 있다. 유칼리유는 피부치료에 많이 사용되는데 항바이러스 작용을 한다.

 

파스가 아무런 효과가 없을 듯 하지만 생각보다 그 효과는 나쁘지 않다. 핫의 경우는 써본 파스 중 그 느낌이 가장 강력하고 빠른 혈액순환을 도와 통증이 완화되는 느낌이 아주 괜찮은 편이다.

 

잘 아시다 시피 파스는 타박상, 근육통, 관절통, 골절통, 어깨 결림, 신경통, 류머티즘 통증, 삠 증상 등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신신파프는 자극감이 센 편이라 30개월 이하 유아에게 사용을 해선 안된다. 그리고 습기 찬 상처와 알레르기 피부, 짓무른 피부에 붙이지 말아야 한다.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해도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데 발진과 발적, 가려움 증상이 일시적이지 않고 지속될 경우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심한 경우 피부 두드러기 증상이 생길 수도 있다.

 

특히 파스를 붙이고 전기장판이나 뜨거운 바닥에 찜질하기 위해 파스 붙인채 누워 있지 말아야 한다. 자칫 화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파스를 자주 사용한다고 해도 5~6일 정도 사용하다 증상이 좋아지지 않으면 병원 방문을 통하여 해결해야 한다. 파스가 디스크 같은 질병을 고쳐 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리고 파스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허리와 목이 아픈경우 가운데다 붙이는 게 아니고 아픈 곳 좌우로 붙여줘야 한다.

 

그리고 손목과 팔꿈치의 경우는 안쪽에 붙여주고, 어깨가 아픈경우는 등 쪽 상부에 붙여야 한다. 특히 가장 많이 헷갈려하는 부분이 무릎인데, 무릎 통증에 대부분 무릎 앞쪽에 붙인다. 그러나 무릎 통증에는 뒤쪽 접히는 부분에 파스를 붙여야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정도면 내가 평생을 사용하고 있는 신신 파프의 설명은 충분해 보여 이만 줄이려고 한다. 필자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

하지정맥류 초기증상 3가지만 알고 있자!

무지외반증 교정기 치료 가능할까?

소변 자주 마려움 혹시 모르니 진단해 보자

파킨슨병 초기 증상 5가지만 기억하자

관계 후 배앓이 그 원인은 이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