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싸이코패스 테스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유료라고 하면 그 누구도 이용하지 않을 듯하여 무료 진행 가능한 테스트입니다. 대충 만든 테스트가 아닌 정신의학적 평가에서 가장 많이 흔하게 사용되는 PCL-R을 참고하게 되는데 반사회적 성향 평가가 그 주목적입니다. (PCL-R : Psychopathy Checklist-Revised)

 

 

우리가 오늘 알아볼 싸이코패스 테스트는 idrlabs.com에 있는 다양한 성격 유형 테스트 중 하나를 선택하게 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문제를 확인해 보고 테스트를 원하실 경우 아래와 같은 무료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진행해 보세요.

 

 

싸이코패스 테스트

idrlabs.com 홈페이지에 있는 이 테스트는 Robert D. Hare란 범죄 심리학자가 제공하였는데 이 학자는 FBI 고문이기도 합니다. 아래 싸이코패스 테스트는 이들의 경향과 행동 측정에 많이 사용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문제는 총 21문항이며 솔직하게 답변을 해야 최대한 정확한 수치를 뽑아 낼 수 있습니다. 아래 테스트를 통하여 싸이코패스란 결과가 나왔다는 것은 불안함이 만성적으로 반사회적인 일탈의 삶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다고 보면 됩니다. 즉 평범한 삶을 영위한 다기고 보다 뭔가 뇌를 자극하는 그 무언가를 끊임없이 추구하게 됩니다.

 

 

문제를 보면서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시고 이 결과로 인하여 내가 싸이코패스가 나왔다고 하더라도 너무 심각하게 고민할 필요는 없으며 내 성향에 대한 파악만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시작해 보죠.

 

문제 1

사이코패스에 대해 누구를 평가하고 싶습니까?

- 나는 나 자신을 평가하고자 한다.

- 나 말고 다른 사람을 평가하고자 한다.

 

 

문제 2

나는 낭만적이고 진지한 관계를 짧게 많이 가졌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3

나는 양심의 가책이나 죄책감이 없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특히 이 질문에 대하여 많이 고민을 하시는데 거짓말을 하면서도 일말의 죄책감이나 사람 사람을 괴롭히면서도 아무런 잘못이라고 생각들지 않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또는 다른 사람의 물건을 훔치는 것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기도 합니다.

 

 

 

문제 4

나는 살면서 범죄의 반복을 하지 않겠다는 약속과 다짐을 하고나서 국가로부터 경고나 가벼운 질책을 받았으나 결국 다시 범죄 행위를 저지르게 되었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5

나는 청소년 비행 행위나 범죄 이력이 있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6

나는 사람들을 속이고 조종하는 것을 종종 해왔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7

나는 지나치게 충동적인 사람이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8

내 인생에 있어 그 누구에게도 대답하지 않은 채 보통 책임을 회피하는 편이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9

나는 다른 사람에게 잔인한 짓을 한 적이 있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10

나는 공감 능력이 부족하고 냉정한 편이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11

나는 거짓말을 병적으로 하는 편이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12

나는 감정적인 반응이 많이 일어난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13

나의 나의 문제나 행동에 대하여 남의 탓으로 돌리는 경향이 습관화되어 있으며 내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고 싶어 하지 않아 합니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14

나는 기생충처럼 다른 사람에게 붙어살고 있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15

나는 과도하게 자극에 대한 욕구가 높으며 금방 지루해하는 성향입니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16

난 성행위를 난잡하게 해 봤던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 질문의 요지는 같은 이성과의 성관계나 2대 1, 3대 1 등의 일반적이지 않은 성행위를 포함하며 동물과의 경험도 있으면 솔직하게 답을 해야 합니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17

나는 쉽게 절제, 제한, 참는 것과 거리가 먼 스타일입니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18

난 자부심이 하늘을 찌릅니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19

난 성공하지 못할 꿈이나 계획을 쫒고 있습니다. 즉 현실적인 목표가 부족합니다.(허황된 꿈)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20

나는 충동조절, 행동조절이 거의 잘 되지 않습니다.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문제 21

저는 여러 유형의 법률 위한 행위를 한 적이 있습니다.(성적 행위, 금전적 갈취, 사기, 매춘 등)

- 그렇지 않다

- 부분적으로 그렇다./ 모르겠다.

- 그렇다.

 

 

여기까지 알아본 사이코패스 테스트는 무료로 진행되는 것이기에 내가 정말 해 보고 싶다면 아래 바로 가기 홈페이지를 통하여 직접 해 보면 됩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 무료 바로가기

 

싸이코패스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편일 경우 그 사람의 성향은 이기적이고 냉정적이고, 다른 사람을 많이 이용하는 성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간마다 성격은 모두 다르며 공감능력의 부족과 교활함, 감정적인 삶인 경우가 많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비록 얼마 되지 않은 광고수익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지만 항상 정확한 정보의 전달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아래는 다른 무료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곳들이니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이큐 테스트 이곳이 가장 정확?

우리 아이들이 초등학교 저학년일 경우 당연히 부모님의 입장에선 IQ test 해보고 싶으실 텐데 병원이나 기타 협력업체를 통하여 유료로 아이큐테스트 받아본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인터

gaomansasung.tistory.com

 

mbti 궁합표 이게 정말 사실일까?

요즘에는 사람들이 많이 공감하는 주제 중 하나가 mbti관련 내용입니다. mbti는 총 16개의 유형별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같은 유형이 나올지라도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인터

gaomansasung.tistory.com

 

나는 어떤 사람인가요 테스트 무료확인!

오늘은 나는 어떤 사람인가요 테스테에 대한 포스팅이다.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란 말을 초등학교 시절부터 귀가 따갑도록 들어왔다. 이 말은 공동체의 구성원으로서 다른 사람과 서로 유기적인

gaomansasung.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