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코스트코 회원권

코스트로 이용하는 회원님들 많으실텐데요! 단 한번 이용하고 싶은데 회원가입하기는 아깝잖아요

 

일반회원만 가입하더라도 일년동안이라고는 하지만 3만원 후반대를 내야 하니 아까운건 사실입니다.

회원이 아닌데 코스트코가서 쇼핑을 하고 싶으시다면 상품권 구매하셔서 가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물론 매장마다 회원권을 검사후 들여 보내주는 지점도 있고, 계산시에만 확인하는 지점이 있는데 해당

직원의 재량여부가 많이 결정되는 듯 합니다.

 

그러니 그냥 상품권 가지고 가시거나 회원권 있는 분과 같이 가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코로나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니 얼굴 확인도 대충하더군요. 이건 제가 얼마전까지 가본 세종, 천안, 일산, 대전 점이 모두 다 동일하였습니다.

 

단, 회원이 아니기에 상품권으로 물건을 구매할 경우 할인 적용이 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할인이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통하여 코스트코 회원권 종류과 가입 금액, 혜택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비즈니스 회원권 (사업자용)

 

연회비 3만 3천원 입니다.

 

2. 골드스타 회원권(일반인용)

연회비 38,500원 입니다.

 

 

3.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회원권(사업자용)

연회비 8만원 으로비즈니스 카드를 추가할 경우 연회비 2만5천원 추가 입니다.

 

 

4.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원(일반인용

연회비 8만원이며 한 가정에 1개만 가입 가능해요

 

 

골드스타 회원권의 두배 이상의 가격이 이그제큐티브인데 가장 큰 장점은 구매 금액의 2% 리워드 적립입니다.

겨우? 라고 하실지 모르나 나혼자 사용하는 금액의 2%라면 얼마 안됩니다.

 

나를 포함하여 같이 간 3명꺼 까지 결제가 가능하기에 같이 온사람들의 포인트까지 내가 다 먹게되면,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보통 10만원~20만원 이상을 구매하러 오는 회원들이 대부분이라 무시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월 20만원씩 구매를 하는 분들은 연간 240만원을 사용하는데, 예상 적립액은 4만 8천원입니다.

 

월간 보통 50만원 정도가 평균 사용액인데, 연간으로 따지면 600만원이죠. 이 금액의 2%면 12만원의 리워드를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월 100만원 이상을 사용시 2% 적립은 24만원입니다. 단, 2%의 리워드는 연간 최대 100만원까지 입니다. 나에게 맞는 것을 비교하셔서 만들면 될 듯 합니다.

 

 

저도 코스트코 회원권과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많이 비교해서 갑니다. 이마트는 회원이 아니여도 얼마든지 쇼핑과 구매가 가능하죠. 물건의 종류도 비슷해 보여도 확실히 다릅니다.

 

코스트코가 더 물건이 많은 것 같기도 하고 세일상품이 많은 듯 해요. 회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확실히 좋은 거 같구요

어디든지 좋은 물건 싸게 잘 사시길 바래요.

 

 

송도 코스트코 휴무일(코스트코 영업시간 몇시?)

송도 코스트코 휴무일 오늘은 송도 코스트코 휴무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더욱 많은 정보와 정교한 내용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면 좋을 듯 합니다. 주소

gaomansasung.tistory.com

 

 

2021경찰 봉급표 정확하게 확인!

2021경찰 봉급표 공무원의 경우 대부분 20일이 월급날 입니다. 경찰의 올해 인상된 봉급은 몇 %가 올랐는지 수당 포함 실제 급여가 어느 정도 되는지 아래 내용을 통하여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

gaomansasung.tistory.com

 

 

보건증재발급 지금 바로 확인!(벌금기준, 보건증 항문검사)

보건증 재발급 보건증은 식품 위생과 관련된 곳에서 근무를 하기 위해선 반드시 필요한 서류입니다.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49조에서 건강진단 대상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식품, 식품첨가물 채

gaomansasung.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