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정보공화국입니다. 오늘이 주재는 2019 무료 토정비결 으로 포스팅 해 볼까합니다.

토정비결이 무엇인지는 알아야 하겠습니다. 도데체 왜 토정비결을 보는지, 근거는 있는지, 왜 정확한지 알아야 하겠습니다.

토정비결의 저자인 이지함 선생님께서는 예전에 이 토정비결의 운세를 믿고 아무노력도 하지 않은채 놀고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토정비결의 일부분을 삭제하고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 "토정"은 이지함의 호이며, "비결"은 사람들의 길흉화복을 풀어놓은 비책서 였다고 합니다. 토정비결또한 역학의 학문적 입장에서 본다면 인간 누구나 쉽게 이해 가능토록 풀이를 하였으므로 가장 큰 이점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토정비결의 서적은 아직도 베스트셀러인것을 보면 가희 그 운세보는 방법이 신통하긴 한가 봅니다.

새해에 되면 매년 되풀이 되는 신년운세를 보기 위하여 점집등을 전전하며 역술인을 찾아 가시는 분들 상당히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인생을 살면서 승진운, 재물운, 이사운등등 좋은 것은 더욱 정진하여 발전 시킬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며, 나쁜 방향의 길은 되돌아 가서 최대한 진 흙탕에 빠지지 않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며 무료 토정비결의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도 이곳에서 무료 새해 운세를 가늠해 보았습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쉽게 찾으실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토정비결은 쉽게 풀이하자면 점괘의 순환입니다. 반복적으로 정해진 괘의 순환과 반복으로 자신에게 맞는 년도의 구분이 생기게되고 이 년도의 기운을 가지고 월별 운을 이끌어 내게 됩니다. 우리가 보통은 심상치 않은 꿈을 꾸거나 신녀운세를 보거나 할때도 나의 운세를 찾아 여기저기 웹서핑을 시작하게 됩니다.

중요한 것은 토정비결의 결과를 너무 믿어 내년에는 대박이 난다고 하여 무분별한 투자, 주식등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재물운이 따른다면 그 전제조건은 역시 피나는 노력입니다.



반대로 내년에 흉한 괘가 나온다 하더라도 이 것을 가지고 낙담하는 사람들이 의뢰로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토정비결의 운세는 나쁜길은 최대한 돌아가서 가자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인생의 모든 행로는 항상 오르막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시련과 좌절을 겪고나야 작은 행복이 무엇인지 알게되고, 밑바닥 인생을 살아봐야 내가 위로 올라갔을대 아래 사람들의 마음을 알고 행동할수 있습니다.


좋은 운세는 삶은 활력이 될 것이기에 무료로 한번정도는 내 토정비결을 통하여 미래를 예측해 보는것은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젊은 세대는 현재 아주 어려운 경제를 만나 고전을 하고 있습니다. 비단 문제가 젊은 사람들의 문제많은 아닙니다.

내년에는 최저임금이 더 오른다고 합니다. 좋은 걸까요?? 영세 사장님들은 더욱 더 힘든 시기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청년 지원금이라고 하여 돈을 마구 뿌리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에서 본다면 성공한 정부의 모습니다. 젊은 세대의 입장은 이렇습니다. "어 일 하지 않아도 돈을 주네!!, 알바를 해도 급여가 괜찮네!! 등 물론 장점도 있습니다만, 자립심을 괴멸하는 정책은 저는 아니라고봅니다. 

어찌 되었던 정부의 얘기는 다른 주제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토정비결과는 상관없는 얘기지만, 저는 20대 중반부터 직장을 얻기위해 정말 인고의 세월을 보냈습니다. 본인의 가정이 너무 어려워 저는 대학도 포기한채 취업의 전선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취직이후에도 빌라청소, 주유알바, 경공매등등 먹고 살아보겠다고 아둥바둥 현재도 아둥바둥 정말 많이 힘들지만 그래도 매년 이 토정비결을 보면서 나쁜길은 최대한 돌아가기 위해 참고를 하고 있습니다.

신기한것은 제가 작년에 수족을 다칠 수 있고 교통사고가 난다는 운세가 나왔는데 손을 크게 다치고 차량사고가 크게 났었습니다.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엔 너무나도 신기하였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신뢰를 하게되었습니다.

다른곳의 무료운세 보는 곳 입니다.

정확도가 아주 높은곳 같으니 재미삼아 한번 봐 보세요.


저는 이곳에서 매일 오늘의 운세를 참고 하고 있답니다.

인간은 누구나 잘 되고 싶고, 백마탄 왕자나 숲속의 공주처럼 살고 싶은 욕망이 있습니다.

그러한 삶의 욕망을 드라마로 간접 충전을 하고, 로또가 당첨되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순간을 맛 볼수 있습니다.

생각하기 나름인 것이 인생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눈이 많이 온다고 하니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정보공화국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마트 12월 휴무일 총정리  (0) 2018.12.17
홈플러스 12월 휴무와 영업시간  (0) 2018.12.12
우유의 역습  (0) 2018.12.08
젖소의 운명  (0) 2018.12.07
분배기 교체 금액 정리  (0) 2018.1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