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시기 많은 뷔페 전문점이 망해나갔습니다. 저렴한 단가에 돈까스 뷔페인 유생촌도 그렇게 사람이 바글거렸으나 코로나시기에는 버틸 재간이 없었습니다. 얼마 전 유행촌을 다녀오고 나서, 오랜만에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식사를 했다고 생각하여 오늘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유생촌은 1983년 광주에서 오픈하여 무려 35년 역사를 가진 곳으로 일반사람(유생) 마을(촌) 이라고 하여 이름을 짓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상호 변경을 하고 싶었으나 간판 변경할 돈이 없어 지금까지 동일한 상호를 사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제주 국수마당 못 가면 오름지기가 있습니다.
가격
▶ 성 인 : 14,900원
▶ 초등생 : 11,000원
▶ 미취학 : 7,500원
▶ 포 장 : 9,500원
2023년 2월 기준 소주/맥주 가격은 4,000원, 음료수 무한리필 1,500원입니다. 음식 종류에 비하여 가격이 정말 저렴한 곳입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식사시작 가능 ~ 오후 10시 종료함. 제주 뽈살집 꼭 가야 하는 곳
돈까스 뷔페이나 오히려 다른 음식이 더 맛있죠. 사람이 많아서 음식의 회전이 빠르다 보니 항상 싱싱한 재료를 사용하는 곳이 장점인 거 같습니다. 특히 과일 종류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메뉴
피자돈까스, 치킨까스, 고구마치킨돈까스, 생선까스, 치킨, 소시지구이, 제육볶음, 순대, 만두, 떡볶이, 스파게티, 샐러드, 짜장, 짬뽕, 과일, 와플, 꽈배기 등 그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음식을 먹어보면 솔직히 돈까스는 느끼해서 많이 먹을 수 없으며, 사이드 메뉴가 더 맛있는 편이고 종류도 나름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특히 짜장면과 짬뽕맛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 돈까스의 느끼함을 달래 주는 메뉴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대전 관저동 롯데시네마 건물 2층에 있는 곳으로 주차가 편리하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
습니다. 이 곳의 주차는 무료이며 주차비 걱정을 할 필요도 없고 주차공간도 여유롭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이 정도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뷔페가 거의 없기에 오늘 정보 공유 해 보았으니 생각 있으신 분들은 고려해 보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