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집에 있는 시간이 아주 많이 늘어나면서 게임, 독서등으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 텐데요~ 저희 같은 초등생 어린 아이들이 집에 있는 집의 경우 책을 사는

비용도 정말 만만치 않습니다. 




그런데 책 사는 비용도 그렇지만 필요한 책의 재고를 알아보는 일도

정말 쉽지 않은데요 오늘은 그와 관련한 정보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당연히 동네의 작은 서점이 별로 없다보니 없는 책 빼고는 다 있다고 하는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입니다.

인터넷으로 필요한 책을 골라서 주문하면 되니 편안함은 말할것도 없지요~


자, 그럼 영풍문고 재고를 확인하는 방법을 바로 알아볼까요?

넉넉 잡아서 딱 1분만 집중 부탁드릴께요~


인터넷 웹 검색에 영풍문고를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해 줍니다.



통합검색란에 원하는 책의 제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4차 산업을 검색해 볼께요




그럼 여러가지 책의 종류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원하는 책을 그대로 클릭해 주세요!!



임해규의 미래학교를 클릭해 볼께요

아래 빨간색 박스를 보세요!


영업접 재고 확인 및 위치확인을 해 보니 현재 판매하는 영풍문고 재고가 없다고 나오는 군요!

그럼 다른 책을 한번 클릭해 보겠습니다.



4차산업혁명 시대 투자의 미래란 책을 클릭했습니다.

베스트 셀러입니다.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를 해보니, 

음~ 재고 수량과 영업점 위치가 나옵니다.



이렇게 내가 원하는 영업점을 클릭해서 온라인 구매를 하면 됩니다.

만약, 지금 당장 필요하다면 해당 영업점에 전화를 하시어 구매를 하겠다고 하시고 예약을 걸고 가시면 됩니다.

내가 원하는 책을 다른 사람이 먼저 사갈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위 영업점에서 내가 제일 가까워서 방문하고자 하는 곳의 영업점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해당 도서의 위치까지 나오며 문의 전화번호까지 안내를 해 주고 있습니다.


너무 편리한 세상이죠?~

무작정 찾아가보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렇게 내가 원하는 도서가 있나 없나의 확인을 거친후 방문한다면 쓸데 없이 체력소모하는

일은 없을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