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정보공화국 입니다.

문득 사탕에 대한 꿈을 꿔본 기억이 있습니다.

꿈해몽은 그 사람의 심리상태에 따른 내용을

바탕으로 하는데요, 좋은 꿈 나쁜꿈은 솔직히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내가 수면중에 뇌가 아직

완벽히 잠이 들지 않은 상태의 또 다른 생각?!뭐 

암튼 푹 자지 못하면 꿈꾼다고 하잖아요

가볍게 사탕꿈해몽 내용을 보고 갈께요




사탕을 먹고 기분이 엄청 좋았다면

고대하고 바라던 내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 지고 큰 복이 오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아주 길몽입니다.



사탕 또는 과자를 엄청나게 먹은 꿈

나의 명예가 상승하거나 성욕에

대한 갈망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부부관계에 힘써야 할 듯 합니다.




타인에게 사탕을 받게 되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크게 인정을 받고

직장내에서 명예를 거머쥔다고 합니다.

길몽이네요


아니면 내가 가지고 있던 사탕을 다른사람에게 주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자를 따르도록 권하게 된다고 합니다.

인솔자 역할을 하게 될것 같아요


상점에 들어가 사탕을 사는꿈

평소에 소망하는 일이 성취되거나

자잘한 일들이 해결또는 이루어 지게 됩니다.

길몽이죠




사탕이 깨지거나 부서지는 꿈

가족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잠 푹자고 건강검진등을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사탕을 만들고 있다면

건강이 급격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릴수 있는 꿈입니다.



사탕을 먹지 못해 아쉬워 했다면

좋은 프로젝트나 일거리나 들어올

암시를 나타냅니다.


어느 한곳에 사탕이 수북이 쌓여 있다면

생각지도 못한 금전, 복권, 승진, 명예등과

관련한 운이 따르게 됩니다.

아주 길몽입니다.




어때요? 사탕꿈해몽

달콤한 만큼 좋은 길몽의 예가 참

많은 꿈입니다.


꿈은 가볍게 생각하시고

언제나 꾸준한 운동과 충분한 휴식으로

건강한 생활 하시면 더 좋은 꿈을

많이 꿀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