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농협 체크카드

신용카드 사용하지 않고 체크카드만 사용하는 분들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 저도 포함되는데요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 인기 좋은 3가지를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시간에 알아보았던 신한 딥오일카드도 주유소 이용시 혜택이 좋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신한 딥오일카드 주유소 혜택 지금 확인!

카드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자동차 관련 모든 할인이 가능한 카드가 있다고 해서 직접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왜 만들지 않아서 후회를 할 것인지 아니면 별

gaomansasung.tistory.com

그럼, 본격적으로 오늘 주제에 대하여 3가지 정리해 볼께요 목차는 1. 올바른 POINT, 2. 어피치 스윗, 3. 라이언치즈 순서 입니다. 

 

1. 올바른 POINT 체크카드

 

올바른 POINT는 전 가맹점에서 적립이 되며, 금융 수수료 월 10회 면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을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 포인트 적립

기본적립 0.7% + 우대적립 0.1~0.3% + 추가 적립 0.5%~1.0%의 적립이 되는데 전월 실적의 조건은 없습니다. 기본 적립은 국내외 모든 이용 가맹점에서 가능하며, 우대적립은 하나로 가족 고객의 경우가 해당합니다.

 

하나로 가족의 우대 적립률은 40만 원~100만 원(0.1%), 100만 원~200만 원(0.2%), 200만 원 이상(0.3%)이며 추가 생활영역의 우대적립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종 적립대상 전월실적
쇼핑 하나로마트, 농협몰 40만원 ~80만원 미만 80만원 이상
편의점,잡화 GS25, 씨유, 올리브영 +0.5% +1.0%
영화 CGV(현장, 앱, 홈페이지결제)
커피,제과 스벅(사이렌오더포함),
파리바케트
해외관련 해외일시불, 면세점
교통 버스, 지하철, 택시
시외, 고속버스 제외

 

■ 이체수수료 통합 월 10회 면제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시 제공하며,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나 대량 입금 수수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시 월 1회(연 2회) 제공합니다 대상 공항은 인천 국제공항의 마티나 일반, 스카이 허브, 롯데 라운지 L, SPC라운지, 김포나 김해 국제공항의 스카이 허브입니다.

 

편의점과 잡화, 커피, 제과의 경우 온라인 결제, 역사, 백화점, 아웃렛 입점 매장은 적립이 적용되지 않으며, 대중교통은 후불 교통이용 시에만 적립 제공됩니다.

 

또한 적립 서비스 제외 부분은 교육비, 임대료, 대학 등록금, 세금이나 공과금, 우편요금,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상품권 구매, 연회비 결제, 연체료 결제, 카드론 대출 결제, 현금서비스결제 등의 경우입니다.

 

 

 

 

 

 

 

2.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어피치 스윗은 카카오페이나 삼성 페이 온라인 결제 시 3%의 할인과 커피나 스토어 업종 결제 시 4% 할인, 넷플릭스나 유튜브 어플에서 결제 시 5%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구분 할인률 전월실적 및 할인한도
30만원 이상 50만원 이상
간편한 스위트 3% 3천원 6천원
다양한 스위트 4%
재밌는 스위트 5% 2천원

 

■ 페이 결제 3%(간편한 스위트)

올원 페이, 카카오페이, 삼성 페이 온라인 1만 원 이상 결제 시 3% 할인 적용됩니다. (오프라인 결제 적용제외!)

 

■ 커피 할인 4% (다양한 스위트)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올리브영,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이용 시 4% 할인 적용합니다. 다만 앱 주문과 선불카드, 상품권 구매 충전은 적용제외합니다.

 

만약 올원/카카오/삼성 페이로 스벅, 투썸, 커피빈 앱 주문을 한다면 3%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 유튜브 등 결제 5%(재밌는 스위트)

광고 없이 즐기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유료 어플 결제 시 5%의 할인 적용! 다만 결제 가맹점은 YOUTUBE, NETFLIX, APPLE, GOOGLE플레이에서만 적용되니 참고하세요!

 

■ 공항 라운지 무료

인천공항 제1, 2 여객터미널의 스카이 허브라인지, 마티나 라운지, SPC라운지, 라운지 L, 김포와 김포공항의 스카이 허브라운지를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단 전월 실적이 50만 원 이상에 연 1회 제공입니다.

 

3. 라이언치즈 체크카드

 

라이언치즈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0.5% 포인트 적립/ 주말에는 1%의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데 상당히 알차기에 집중해서 봐주세요! 요즘 제일 핫하니까요

 

■ 요일별 포인트 적립

아래 가맹점에서 결제 시 월~금은 0.5% 포인트 적립 / 토, 일은 1%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커피의 경우 상품권이니 선불카드의 구매와 충전, 앱 결제는 제외합니다. (전월 실적 20만 원 이상시 제공)

 

구분 가맹점
커피 스벅, 투썸, 커피빈
편의점 씨유, GS25
영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온라인몰 지마켓, 11번가, 쿠팡, 티몬, 농협몰
배달앱 요기요, 배달의 민족

 

■ 요일 관계없이 포인트 적립

요일과 상관없이 1.5% 포인트 적립이 되며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시 제공합니다.

 

구분 가맹점
교통 지하철, 버스, 택시, KTX, SRT, 시외버스, 쏘카
해외 해외 일시불(온,오프라인 결제건 적립)
자기계발 종합스포츠센터, 요가, 수영, 문화센터,
어학시험(토익, 텝스, JPT, KPE)
서점 교보, 영풍 문고, 반디앤로니스,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공연,전시 인터파크티켓
미용 등 미용업종, 올리브영, 알라블라 오프라인 이용시

 

 

 

 

 

 

 

■ 넷플릭스 5% 적립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어플 결제 시 5% 포인트 적립(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조건) 다만 결제 가맹점은 YOUTUBE, NETFLIX, APPLE, GOOGLE플레이에서만 적용됩니다.

 

■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시 연 1회 제공하며 인천공항의 스카이 허브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SPC라운지, 라운지 L, 김포와 김해 공항의 스카이 허브라운지의 적용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농협 체크카드 인기 많은 3가지 알아보았습니다. 이 중에 라이언 치즈의 경우 전원 실적도 낮고 조건이 괜찮아 보입니다.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걸 만들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카드TAPTAPO (삼성카드 탭탭오) 50%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신용카드 TAPTAPO 탭탭오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2019년도에 발급랭킹 1위에 올랐던 신용카드입니다. 이유가 뭔지는 알아야 하기에 오늘 함께 알아보시죠~ 할인이 가능한

gaomansasung.tistory.com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검토해 봤습니다.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은행에 돈을 저축하면 바보 소리 듣는 요즘입니다. 그렇다 보니 많은 분들께서 금투자, 주식투자, 코인 투자 등으로 눈을 돌려 은행 금리보다 높은 이자 수익을 얻기

gaomansasung.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