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정보공화국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오키나와에서 크리스마스 보내기 중 항공편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매년 오키나와로 따쓰한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그것도 렌트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저렴한 항공기값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항상 인천공항을 이용하기에 이곳에서는 인천공항의 기준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자유여행을 기준으로 항공권 예매를 얼마나 싸게 하는냐가 경비의 기준을 좌우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진에어나 이스타 항공을 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꼭 인천공항뿐아니라 오키나와는 서울, 김해, 대구에서도 출발을 하기에 그 인기의 실감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저가 항공을 노려보면 자렴히 아름다운 동네 구경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저는 왕복 10만원대에 다녀온적이 3번이나 있습니다.

저렴히 항공권을 구입하는 대신 호텔과 먹을거에서 양질의 조건을 부과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자유여행 기준입니다.

일단 인터넷 검색으로 오키나와 항공권 이라고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항공권별로 쫙 나오게 됩니다.



왕복기준가격입니다. 기서 요금조건은 제휴할인 되는 카드가 있으며, 더 할인이 가능할수도 있고 덜 할인될수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출발 날짜 지정을 하시어 조건 검색을 하시면 간단히 원하는 날짜의 항공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것도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웹투어 라는 사이트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을 검색하시어 웹투어 라는 사이트를 들어가 보시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념하여야 할 부분은 어른항공값 가격과 12세 미만의 항공권 값이 똑같다는 겁니다.

일본같은 경우는 가까우니 만 2세미만의 경우는 힘들어도 데리고 가도 정말 좋습니다. 물론 힘들지만 아기띠만 가지고 가서

남자가 매고 다닌다면 나름 행복한 여행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일단 항공기 값이 없으니 확실히 부담이 덜하긴 합니다.

각설하고 웹투어 들어가셔서 날짜를 클릴하면 해당 가격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성인 1인 기준으로 195,000원이라는 금액이 나옵니다. 

18일은 140,000만에 가능하며, 18일은 170,000원에 가능합니다.

그런데 역시 21일은 50만원대가 넘어가면서 22일 토요일은 80만원이 넘어가는 금액이 나옵니다.

한 5달, 6달 전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저참하게 비싼 항고기 값을 내고 휴가를 가야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리고 23일 예약은 23만원대로 쭉가다가 역시나 금, 토 비행기 값이 확 뛰는것을 확인 가능하실겁니다.


인천에서 탄 비행기는 오키나와 나하 국제공항으로 도착을 하게 됩니다.

만약 렌트를 예약하셨다면 렌트카를 빌려주는 장소까지 픽업을 해주기 위해 렌트카 직원들이 나와있습니다.

짐까지 다 싫어주고 이동하여 렌트카를 받아 여행을 하시면 되는 겁니다.


여행가방을 챙겨가실경우 1인당 캐리어 한개에 20kg을 넘지 않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적당히 챙겨서 2개나 3개의 가방에 나누어 챙기시고 작은 캐리어는 기내용으로 챙겨서 비행기 좌석 상단에 놓으시면 됩니다.

캐리어가 20kg이 초과되면 별도의 요금을 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출국뿐만 아니라 입국시에도 적용되니 반드시 참고를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해외여행이 처음이시고 불안하시다면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시기를 조금은 추천을 드립니다.

이 해외여행자 보험으로 출발시 부터 도착시까지 우연히 발생하는 상해와 질병, 손해배상책임, 수술비용, 나의 휴대품 도난등의 손해를 보장가능하니 한번정도는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 가격도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2박 3일 기준으로 모두투어를 이용하실수도 있습니다.

1인당 381,000원 기준으로 호텔까지 해결이 되며, 렌트를 예약 하실 필요도 없이 가이드를 따라 다니며 오키나와를 즐길수 있습니다. 물론 내가 원하는 곳은 가지를 못하지만 그래도 처음 가시는 분들은 한번정도는 가볼만 하실겁니다. 

특히나 연세가 조금 있으신 분들은 자유여행보다는 여행사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모두투어를 이용하실경우 항공사는 진에어를 이용하며 항공시간은 2시간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자유여행이 아닌 여행사 상품의 경우도 가격이 항상 동일한것은 아닙니다.

12월22일 출발행은 부터는 50만원대로 껑충 뛰게 됩니다.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주부터 연말까지 여행을 많이 가시는가 봅니다. 

위 381,000원은 유류할증료 포함 가격이며 현비 필수 경비는 안 들어가는 조건입니다.


갑자기 가는 상품중에서도 저렴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오늘은 오키나와 크리스마스 보내기(항공기 값 정리)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추운 겨울날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