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테팔 후라이팬 등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후라이팬을 새로 구입하려고 하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에서 후라이팬검색을 해 보면 테팔후라이팬이 얼마나 많이 보이는지 알게 되실 겁니다. 그런데 정말 정확하게 왜 같은 테팔 후라이팬의 가격이 다른지는 오늘 아래의  제 글을 통해서 그 궁금증이 해결되셨으면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해피콜이나 키친아트도 많이 있지만 저는 테팔후라이팬을 구입하기로 하였는데 등급이 있다고 하네요. 기본적인 등급 이미지는 아래와 같으며 이지플러스▶논스틱파워 글라이드▶티타늄포스▶티타늄 엑설런스 입니다.

 

 

테팔후라이팬등급

 

 

1.이지 플러스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며 내구성은 가장 약하여 금속 주걱의 안정성이 매우 낮으니 나무 주걱, 나무 젓가락을 통한 조리를 권장한다.

 

2. 논스틱 파워 글라이드

가정에서 사용되며 내구성이 이지 플러스보단 강하나 금속 주적이나 젓가락에  안전성이 취약하기에 나무 재질의 조리도구 사용을 권장한다. (내구성 2~4년)

 

3. 티타늄 포스 

Titanium force coating lasts up 2X longer than Tefal Powerglide caoting, 요리 양이 많은 경우 사용하는데 논스틱 파워 글라이드보다 2배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내구성 4년)

 

4. 티타늄 프로

Titanium pro coating lasts up 2X times longer than Titanium Force caoting, 티타늄 프로는 티타늄 포스보다 2배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금속 재질 조리도구의 사용으로도 안정성이 높다. (내구성 8년)

 

5. 티타늄 엑셀런스

Titanium Excellence coating lasts up to 3 times longer than Titanium Force coating, 티타늄 엑셀런스는 티타늄 포스보다 3배 강하고 금속 재질 조리 도구 사용이 가능한 전문가용이다. (내구성 12년)

 

테팔 홈페이지 하단부분

 

테팔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보면 위와 같이 하단부에 후라이팬 추천을 해 주고 있다. 자취를 하면서 나 홀로 사용을 할 것이면 가장 아래 등급을 사용해도 큰 문제가 되지 않으나 4인 정도의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는 티타늄 포스 정도를 구매하는 게 좋다. 티타늄 재질은 항공기나 인공위성에도 사용되는 내구성이 높은 장점이 있다.

 

 

테팔 프라이팬의 가장 큰 장점은 세척이 간편한 논스틱 외부 코팅을 적용하여 늘어붙지 않게 음식을 조리하고 세척이 쉬운 부분이 있으니 많이 사용하고 있다.

 

테팔후라이팬 등급 여부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기에 잘 비교해 보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국내에서는 티타늄 등급에 따라서 쏘옵티말, 델리시오, 매직핸즈 블랙이란 이름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역시 최상위 등급인 티타늄 엑셀런스의 경우 백화점 판매를 하고 있으며 그 아래 등급인 티타늄 프로 코팅에 비하여 50%가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테팔 티타늄 포스 후라이팬 정도만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면 그다지 비싸지 않게 구매 할 수 있는데 세척이 용이하고 요리가 늘어 붙지 않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관리를 잘 해 주어야 하며 되도록 금속 재질의 조리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오랜 기간 후라이팬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까지 알아본 테팔 후라이팬 등급은 총 5가지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왜 가격차이가 제각각인지 그 이유를 알게 된 계기였습니다. 제 블로그는 적은 광고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으나 그 내용에 있어서는 항상 정확한 정보를 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다른 글 보기 ◈

☞ 택시 요금 계산기 미리 확인 후 탑승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누가 얼마나 받을 수 있나?

 1회용 컵 보증금 추가 300원 결제

 여수 베네치아 호텔 소노캄보다 오히려 좋다?

 드라이아이스 버리는 법 (주의해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