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토울고구마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생각으로 밥 대신 고구마를 먹기로 선택을 하여 온라인 검색을 해 보니 토울고구마란 제품이 눈에 들어 왔다. 10kg 기준으로 가격은 45,000원으로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친환경 재배를 하기에 농약 걱정으로 부터 안전하고 당도가 엄청난 고구마라는 평을 보니 믿음이 갔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마 토울고구마를 선택하기전 리뷰를 보고 가격대비 맛과 보관, 신선도가 괜찮을까 하는 의구심이 대부분일 것이다. 온라인상에 모여 있는 모든 평가를 종합하여 글을 작성하니 객관적인 부분은 믿어도 될 것이니 아래에서 확인을 해 보시면 좋겠다.

 

 

목차

1. 개요

2. 종자

3. 섭취방법

4. 효능

 

연관글 보기

늙은호박 보관법 몇 가지 따라 해 볼 것

고로쇠물 효능 9가지 확인!

황금구렁이 우리가족의 쾌변 책임

 

개요

황토흙에서 자란 토울고구마는 적절한 일조량과 유기농법으로 자라 당도가 높고 빛깔이 매우 좋다. 수확은 다른 고구마와 같이 10월부터 약 2달간에 거쳐 진행되며 숙성과정을 거쳐 12월 초 ~ 이듬해 7월까지 당도가 최고인 고구마를 선택하게 된다. 10kg 사이즈 구매가 부담되면 최소 3kg을 먼저 구매하여 먹어보면 되겠다.

 

도한 황토흙이라고 하여 다 같다고 보면 안된다. 이곳은 5년에 한번씩 토양 개량을 통하여 지력을 높여 양분을 잘 섭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즉 화분의 분갈이 역할로 보면 된다. 그래서 흙이 숨을 쉰다고 표현한다. 토울고구마의 당도가 특히 높은 이유는 황토흙 자체에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종자

쪼개짐과 힘줄이 생기는 현상이 적은 우수한 품질의 무균묘를 사용하는데 이는 조직배양 기술로 나온 결과물이다. 그리고 3년 숙성된 아미노산 효소와 특별영양제를 자체 생산하여 영양공급을 해 주다 보니 최고의 품질이 나올 수 밖에 없다.

 

고객이 받아 보는 제품은 흙 등의 세척 과정을 거쳐 사이즈별 선별하여 건조후 배송되기에 외관이 깨끗하여 조리 후 껍질까지 섭취할 수 있으며 약품처리를 하지 않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섭취방법

 

 

우븐에 구워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 아니면 에어후라이기 조리법도 좋다. 찌거나 삶으면 효소의 파괴고 맛이 떨어진다. 서서히 온도가 올라가면서 녹말을 당분으로 바꿔주어야 장시간 베타아밀라아제가 단맛을 지속시킨다. 참고로 오븐에 조리시는 약 170도에서 60분정도, 에어프라이기는 200도에서 30분 정도면 충분하게 맛이 좋게 구울 수 있다.

 

효능

고구마 자체의 효능은 항산화 성분이 뛰어나 체내 활성산소를 줄이고 피부가 노화되지 않도록 조절해 주고 염증수치를 낮추게 된다. 그리고 비타민A, C가 풍부할뿐 아니라 미네랄과 철분, 마그네슘의 섭취로 스트레스 해소와 노화를 막아 준다.

 

무엇보다 장이 편안한 이유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활발한 장운동을 통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주어 변비의 개선과 풍부한 단백질의 섭취가 가능하니 적절히 섭취하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