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안녕하세요 혹시 현대저축은행을 알고 계시는가요?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것이라 생각듭니다.

현재는 유진저축은행으로 이름이 바뀌었답니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인기가 있는 상품인지 함께 공부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첫번째 동공지진의 이유는 신용조회가 없습니다. 

벌써부터 안심이 되시는가요? 대상 자체도 만 19세이상 35세미만의 성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소득이 있어야 하겠지만 꼭 직장을 다니고 있는지의 여부는 따지지 않습니다. 




이 세이빙론은 알바를 포함하여 돈을 벌고 있는 청장년층이 대상인데요 자기계발자금이나 취업준비자금

생활비등의 급전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중요한 금리의 퍼센트는 최저 17%정도를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이정도의 금리가 나오는 이유는

돈을 빌려 주는 최대한도금액이 1500만원입니다. 대부분의 청년들이 세이빙론을 이용하는 경우

대출금액을 300에서 500만원을 많이 빌린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소액급전을 빌리는 경우입니다. 




대출의 기간 자체도 최대 5년으로 만기에 일시 상환하는 방법과 원리금균등상환방식의 두가지로

상환방식을 정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00만원을 빌렸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300만원×0.17÷12=한달에 42000원정도 입니다. 크게 비싸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3년정도의 계약기간을 설정하여 놓으시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3년이내의 겨우는 1.0%의 중도상환 수수료를 생각하시면 되오나 이 1.0%도 대출잔여일수와 약정기간에

나누어 내기때문에 계속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3년이 지나면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겠죠. 5천이하의 금액이기에 인지세나

기타 수수료는 일절 없습니다. 제 경험인데 무슨 수수료가 필요하다고 하는 곳은 바로 전화를 끊어주시기 바랍니다. 




유진 저축은행에서 너무 많은 금액을 빌리면 내가 감당하지 못할 이자에 동공지진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

그러니 대출 계획도 언제 어떻게 상환을 할 것인지 명확한 계획을 세우신 후 받는게 좋습니다. 

여기까지 구 현대저축은행의 세이빙론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