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물 맑고 공기좋기로 유명한 양평에 대하여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1년 내내 축제를 하는 곳으로 유명한 수비마을에 대한 정보인데 아마 인터넷이나 TV를 통해 한번정도는 보았을 것입니다. 이와관련하여 지금 한창 축제가 진행 양평딸기송어축제에 대하여 아래를 통해 이용요금, 주차 등 온가족이 꼭 한번에 와야 하는 이유를 확인해 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우시는데 있어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양평딸기송어축제

 

 

▣ 기 간 : 2023년 2월 27일 월요일 ~ 6월 6일 화요일까지

▣ 시 간 : 오전 10시 부터 ~ 오후 5시까지

▣ 장 소 : 양평군 단월면 곱다니길 55.2 수비마을방문객센터

▣ 전 화 : 031- 775-5205

▣ 휴 일 : 이곳은 쉬는날 없이 계속 진행합니다. 휴무 없습니다.

 

체험과 먹거리

 

 

이곳에 아이들이 꼭 가야 하는 이유는 딸기수확체험과 딸기아스크림 만들기를 해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송어와 메기를 맨손 잡아보기, 민물고기 잡기, 드론낚시등 하루종일 해도 시간 모자를 프로그램이 풍부합니다.

 

송어와 메기 맨손잡기는 슈트와 장화를 대여해 주기에 물에 옷이 젖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나 그래도 여벌의 옷이 따로 있으면 더욱 안심이 될 것 입니다. 큰 수조안에서 직접 잡은 송어는 맛있게 튀겨 주기에 기대를 해 봐도 좋습니다. 살려 주고 싶어도 성격이 급한 송어는 예민하고 스트레스를 쉽게 받아 한번 잡으로 그냥 처리를 해야 합니다.

 

기타 체험으로는 드론축구와 4륜 ATV 체험, 두바퀴열차, 캠핑 등이 있으며, 송어회를 맛볼 수 있고 기타 먹거리로 딸기, 송어튀김, 메기요리, 떢복이, 어묵, 순대, 김밥, 꼬치구이, 피자만들기, 스파케티, 찐빵, 달고나, 가래떡, 소떡소떡, 호떡, 핫도그, 모과차, 대추차, 콩순이, 콩돌이 과자 등이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직접 만드는 찐빵 만들기 체험은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루종일 시간 가는줄 모르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양평딸기송어축제장입니다.

 

가격

 

 

1. 딸기패키지

1인 기준으로 딸기 먹고 담기와 수미 체험은 17,000원 입니다. 현장에선 20,000원이니 홈페이지에서 예약 하시면 저렴합니다.

 

2. 송어 패키지 1

송어맨손잡기와 잡은 송어 튀김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3~4인 기준  현장에서 결제시 96,000원이나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은 69,000원으로 가겨차이가 좀 나니 무조건 홈페이지 결제를 추전드립니다.

 

3. 송어패키지 2

송어맨손잡기와 송어튀김요리 2인 기준은 현장 결제시 48,000원이나 홈페이지 결제시 35,000원 입니다. 2명 기준으로 최적환 된 상품입니다.

 

4. 할매분식패키지

떡볶이+순대+오뎅+김밥 세트는 현장 결제시 15,000원, 홈페이지 결제시 9,000원 입니다. 양이 결코 적지 않아 강추합니다.

 

참고로 이곳에서는 RV차량 차박이 가능한데 화장실 및 개수대를 이용가능하게 하여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 결제시 20,000원이며, 현장 결제시 4만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에는 그만한 이유가 다 있죠. 이곳에서 쓰는 돈이 만만치 않을 것이나 가격대비 체험에 대한 소중한 경험은 아이들에게 평생 남을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연관글 보기

장흥 하늘빛수목원 튤립축제(주의점!)

천리포수목원 목련축제 4월 30일까지~

비슬산 참꽃축제 아이들과 꼭 가세요

마노르블랑 봄꽃축제 (무료입장 but 1인 1음료 주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