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오늘은 나는 어떤 사람인가요 테스테에 대한 포스팅이다.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란 말을 초등학교 시절부터 귀가 따갑도록 들어왔다. 이 말은 공동체의 구성원으로서 다른 사람과 서로 유기적인 관계를 맺으며 살아간다는 뜻이지만 사회생활하면서 가장 어려운 것이 사람 상대하는 것이다. 서로 협동만 하면 좋으나 인간은 모두 성격이 다르다. 의견부터가 차이가 나면 감정의 골은 더욱더 깊어지게 될 수 있기에 나의 성향을 미리 파악해 두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인 나는 어떤 사람인가요 테스트를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자.

 

 

 

나는 어떤 사람인가요

 

 

 

방법은 간단하다. 돈을 내라는 것도 아니고 무료이기에 그냥 가볍게 즐기시면 된다. 대신 그대로 따라 하면 된다. 아마 너무 잘 맞춘 나머지 놀라 수도 있다. 나는 어떤 사람 인가요라고 네이버에 검색을 한 뒤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된다. [나는 어떤 사람인가요 테스트 바로가기 ☜]

만약 여기까지 알아보고 나서 나의 아이큐가 갑자기 궁금해서 무료로 아이큐테스트가 가능한 곳을 알아보신다면 아래 설명서를 보면 다 나와 있으니 그대로 따라하시면 5분 정도만에 결과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해 보길 바란다.

 

아이큐 테스트 이곳이 가장 정확?

우리 아이들이 초등학교 저학년일 경우 당연히 부모님의 입장에선 IQ test 해보고 싶으실 텐데 병원이나 기타 협력업체를 통하여 유료로 아이큐테스트 받아본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인터

gaomansasung.tistory.com

 

테스트 방법

 

 

 

1. 위 바로가기를 눌러 편하게 아래 그림과 같은 페이지로 이동 하였을 것이다. 아래 보이는 시작하기를 눌러 바로 시작해 보자. 다시 한번 얘기 하지만 무료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총 5가지로 이루어진 그림을 골라 체크하면 된다.

 

2. 어디서 많이 본듯한 그림을 선택을 하면된다.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도 없다. 편안하게 생각하고 골라보자. 잠시 1번 그림을 주목해 보자! 착시효과를 불러일으키는 그림인데 글쓴이는 아무리 봐도 여성의 얼굴밖에 보이지 않는다. 여러분은 다른 얼굴도 보이는가 모르겠다.

 

3. 5문제를 다 풀고 나면 아래 그림 맨 오른쪽처럼 나는 어떤 사람인가 테스트의 결과물이 나온다. 내 의견을 내세우는 사람인 것도 맞고 사회문제에 관심이 무지하게 많은 사람도 맞다. 은근 정확하다 이 테스트.

 

무료 성격유형검사

 

 

 

위 나는 어떤사람인가 테스트가 너무 식상하다고 생각할 경우 나의 성격유형이 어찌 되는지 무료 검사가 가능한 곳이 또 있다.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던지 그림을 클릭하면 약 12분 내외의 성격유형 검사를 무료로 할 수 있다. 광고도 아니고 돈 내라는 것 아니니 아무 걱정 말고 해 보자. [무료 성경 유형검사 바로가기☜]

여기까지 알아본 무료 성격 테스트와 나는 어떤 사람인가에 대한 실험을 해 보았다. 인증기관에 돈을 내고 하는 방법도 있으나 일단 무료 테스트를 통하여 나의 기본적인 성향을 확인해 보는 것도 사회생활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테스트 결과에 너무 집착할 필요는 없다. 끝.

 

짱구 성격 테스트 저는 원장샘이 나왔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짱구 성격 테스트 저도 궁금해서 한번 해 봤습니다. MBTI 성격 테스트로 총 16명의 등장인물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MBTI 검사는 16가지 유형의 성격을 분류하는 검사입니다. 젊은이

gaomansasung.tistory.com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이의신청 (이거 조심!)

코로나로 인하여 정부에서 어려워진 소상공인의 4차 지원제도가 버팀목자금 플러스입니다. 말 그대도 버팀목에 도움이 준다는 뜻이죠! 그런데 당연히 대상자인 줄 알았으나 부지급 된 경우와

gaomansasung.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