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이마트트레이더스를 갔습니다.

맥주를 행사하더군요 보통은 4캔에 1만원정도

하시는거 알고 계시지요?


오늘은 4캔을 5천원에 구매를 하였답니다.

당연히 여러박스를 샀습니다.




무슨맥주인데 샀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인도네시아 맥주를 샀다고 말씀드립니다.


새로나온 제품이라고 해서 시음해보고

바로 구매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과일향이 풀풀 풍기는 부드러운 목넘김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개인차기 있을수도 있겠으나 저는 청량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1잔을 완샸하는경우는 드문데

큰 잔을 2번이나 완샸하게 되네요


저는 하이너겐이나 아사히를 좋아하는편인데

이 발리하이는 약간 칭타오와 약간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국산맥주와는 다른 부드러움이

상당이 매력이 있었습니다.



올몰트 비어로서 생소한 인도네시아 라거인데요

저는 솔직히 발리하이 팬 될 꺼 같습니다.

처음 기네스 마셨을 때랑 그 느낌이 상당히

비슷한거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향은 꽃? 과일? 향기가

상당한 청럄감과 함께 나를 기쁘게 해준거 같다.

 안주는 간단히 돼지 앞다리 살로 해결했다.

소금과 후추를 살짝뿌렸다.



정말 행복한 주말 점심식사를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큰 기쁨은 사소한 것에서온다고 합니다.


결론은 발리하이 라거 저는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완전 새로운 맛!! 편의점에가도 팔고 있더군요



즐거운 일요일 저녁 행복하게 잘 마루리 하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