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코드

인터넷상 광고에서 가장 많은 부분 중 하나가 보스웰리아 관련 내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지난 5천 년 이상의 역사를 통하여 관절 염증 관련 약재로써 다양한 임상을 통하여 그 효과를 입증받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럼 오늘 아래를 통하여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 나무는 아프리카 고산지대서 서식하는데 이 나무의 수액에서 추출된 성분이 그 유명한 보스웰리아이다. 보스웰리아가 관절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유는 연골의 보호하여 재생 작용은 물론 체내의 염증을 배출해 주기 때문이다.

 

물론 우리나라에도 보스웰리아 채취가 가능한 나무가 있는데 바로 유향나무라고 일컫는데 1그루의 나무에서 겨우 250g만 채취를 할 수 있기에 아주 귀한 존재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현재 100% 식물성 원료인 보스웰리아는 인도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보스웰리아 나무의 수액을 굳혀 채취하나 워낙에 극소량 채취되기에 '사막의 진주'란 별칭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관절내 염증 배출이 되지 않으면 관절염 개선이 쉽지 않습니다. 또한 야들 야들한 연골 보호가 되지 않으면 관절염의 개선은 변론으로 하고 퇴행성 관절염까지 찾아올 수 있기에 연골이 재생되는 작용이 요구됩니다.

 

보스웰리아의 임상에서 연골의 보호는 물론 염증의 배출과 연골 재생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보스웰리아의 핵심성분은 아세틸케토보스웰릭산 AKBA (Acetly-11-Keto - beta - Boswellic Acid)와 케노보스웰릭산 KBA(11-keto-boswellic acid)인데 시중에서 구매를 할 때 성분을 잘 확인해야 한다.

 

시중에 보스웰리아 구매를 하기 위해 알아보면 대부분 보스웰릭산은 표기가 되어 있을 것이다. 그런데 AKBA와 KBA 함량 표기가 되어 있지 않은 제품이 대부분이기에 이 부분을 잘 살펴보아야 할 것이다. 왜 하필 AKBA와 KBA성분을 꼭 확인해야 하는지는 이 성분이 바로 염증 유발 효소 억제력이 가장 뛰어나기 때문이다.

 

참고로 시중에 판매하는 어골칼슘도 많이 구매를 하시면서 정확하게 알고 복용하시는 분들이 없기에 설명서를 첨부하오니 알고는 섭취하시면 좋겠습니다.

 

어골칼슘 왜 먹어야 하는지 그 이유를 확인! 어골칼슘추천

지난시간에 포스팅한 칼솔브 영양제 포스팅 잘 보셨나요? 어골칼슘으로 만든 영양제로 요즘 많이 드신다고 하여 알아봤었죠~ [골다공증 치료제] 프롤리아 프리필드시린지 성분,효능, 부작용 지

gaomansasung.tistory.com

 

AKBA의 염증 억제 작용기전은 5-LOX 효소의 억제를 통하여 류코트리엔 분비율을 낮추는 역할로 염증 유발 원인을 차단하게 된다. 아라키돈산은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인데 대사를 하면서 5-LOX 효소에 5-HETE라는 염증 매개 물질과 류코트리엔으로 전환된다.

 

전환된 류코트리엔의 분비가 시작되면 동맥경화의 유발은 물론 염증이 생기고 인슐린 저항성, 지방대사, 동맥경화, 기관지 수축 등의 다양한 증상을 불러오게 되는 것이다.

 

결국 류코트리엔 분비를 낮추어 염증 유발을 억제해 주는 AKBA는 5-LOX효소의 억제를 통하여 관절의 염증에 도움을 주게 되는 것입니다.

 

 

실제 보스웰리아 추출물에 의한 인체적용시험을 보면 관절 통증과 할 동 장애, 붓는 증상이 개선되거나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기에 건강식품 구매 시 성분과 건강기능식품마크를 반드시 확인 후 구매를 해야 합니다.

 

특히 보스웰리아 추출물 100%를 충족하는 제품을 구매 권장하며 추출물 1000mg짜리로 하루 섭취 권장량을 최대한 섭취 가능한 제품의 선택을 해야 할 것입니다.

 

관절이 아파 병원을 방문하면 처방해 주는 조인스정은 생약으로 만든 관절 영양제이나 반드시 아래 설명서를 읽어 보신후 복용함을 권장합니다.

 

조인스정200MG 생약 관절 영양제 효능과 부작용

저도 운동 중독자이다보니 마흔을 넘긴 나이에도 하체운동을 일주일에 두번은 무조건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스쿼트가 메인 운동이기에 빠질수는 없습니다. 허리는 기존에 다칙적이 있기에 상

gaomansasung.tistory.com

 

9가지 효능

보스웰리아의 효능 9가지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나무에서 나오는 천연성분으로 보약도 아니고 만병통치 약이 아니면 꾸준히 복용할 경우 아래와 같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관절염 완화에 도움

■ 염증 감소에 도움

■ 흡기 건강에 도움

■ 위장관 보호에 도움

■ 민역력 강화에 좋음

■ 피부 미용에 좋음

■ 기억력 개선 및 학습개선에 좋음

■ 여성분들의 갱년기 완화에 좋음

 

여기까지 알아본 보스웰리아 효능은 이 정도면 충분해 보입니다. 다만 너무 저렴한 보스웰리아 영양제 구입보다,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인정, 추출물 100%를 꼭 확인하여 이왕이면 좋은 성분의 영양제를 섭취 권장합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미약한 광고수입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이나 항상 정확한 정보의 포스팅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응원 부탁드립니다.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어골칼슘 비교대상

얼마전 건강검진을 통하여 칼슘이 부족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우유를 거의 매일 마시고, 시금치나, 멸치, 치즈등의 칼슘이 풍부한 식품을 많이 먹는데도 불구하고 왜 칼슘이 부족한걸까요?

gaomansasung.tistory.com

 

+ Recent posts